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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42년 장인이 공들인 결정체
국수를 좋아하는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특히 호불호 없이 전 연령대가 좋아하는 국수가 바로 칼국수다. 부드러운 맛과 건강한 재료 덕분에 칼국수는 3대가 함께 즐긴다. 작은 평수와 소자본으로 부부창업, 가족창업, 시니어창업 등에 특히 적합하다.
지유리 기자   2020-01-17
[Special] 가맹점을 관리하는 브랜드의 힘
PC방 아이템은 특별한 기술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며 트렌드에 민감하지 않아 시니어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은 탄탄한 브랜드력으로 예비 점주들의 창업을 돕고 초보 점주들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홍보와 가맹점 관리로 단골 고객을 확보하
조수연 기자   2020-01-15
[Special] 미래를 준비하는 공간
스터디카페 업종은 쉬운 관리와 무인화 시스템으로 시니어창업의 효과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는 자체 개발한 키오스크와 본사의 관리 대행 상품 적용을 통해 시니어창업자들의 점포 운영에 대한 부담을 덜고 있다. 가
지유리 기자   2020-01-14
[Special] 미래를 위한 안정적 창업
요양산업은 장기요양보험료라는 안정된 사업 수익구조로 불황인 시기에 창업에 유리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재가 방문요양센터는 설립이 쉽고 창업자금이 적게 들어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이 높다. 이에 재가 방문요양센터 브랜드 는 체계적인 재가 방문요
김민정 기자   2020-01-13
[Special] 시니어창업을 말하다
청년창업에 이어 시니어창업에 대한 니즈가 확산되고 있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2019년 전체 인구의 평균 연령이 42.1세이고 2025년에는 46.2세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고령화로 인해 조기 퇴직자 연령 또한 47.8세로 낮아져
임나경 편집국장   2020-01-13
[Special] 2019 프랜차이즈 7大 이슈
프랜차이즈 시장은 올해도 성장통을 겪은 한해였다. 얼어붙은 경기 침체에 설상가상 정부의 한층 강화된 규제 방안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와 정부간의 온도차가 극명했다. 허위 예상매출액 제공 논란, 차액가맹금 제도 실효성, 주류 리베이트 개정을 비롯해 일본 불
성은경 기자   2020-01-11
[Special] 배부름의 즐거움
창업 비용 절감과 손쉬운 매뉴얼을 통해 점주들을 만족시키고, 연구 개발한 라면 사리와 공깃밥 무한리필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메뉴, 운영, 유통의 전문가들이 모여 꾸려나가는 는 이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 한식의 세계화를 준비메뉴 개발
지유리 기자   2019-12-12
[Special] 골목상권에서 전국으로, 해외로!
올해 1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갈비찜 브랜드 .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지 10년째인 올해는 160호점 옥정신도시점을 오픈했고, 대만과 미국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진출의 길을 닦았다. 11월에는 베트남 호치민 박람회에도 참여하는 등 국내에서
조수연 기자   2019-12-10
[Special] 힐링 푸드의 진화
죽 전문브랜드 은 특별식인 죽을 일상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본(本)을 지키고 키워가는 음식을 만든다’라는 원칙의 은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다한 온기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한식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죽의 고급화의 역
지유리 기자   2019-12-05
[Special] 식문화를 반영하다
원앤원(주)의 한식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는 맛과 위생을 관리하고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며 브랜드를 성장시켰다. 간편한 매뉴얼과 체계적인 교육으로 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돕고 부대찌개와 닭갈비 메뉴로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민정 기자   2019-12-02
[Special] 정통이 트렌드를 만났다!
1988년 서울 석촌동 테이블 7개의 가게에서 시작한 가 지금처럼 오징어 요리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할 거라고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이다. 김경자 창업주는 ‘손이 짠 사람은 절대 음식점을 해서는 안 된다.남에게 베풀 줄 아는 사람이
조수연 기자   2019-11-29
[Special]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밥상
밥과 국물만으로 한 끼 든든한 식사인 곰탕은 한국인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다. 담백한 맛과 몸에 이로운 영양소까지. 어머니가 끓여주신 곰탕 한 그릇 은 정직한 방식으로 기본에 충실한 진짜 육수를 만들고 있다. 어머니가 끓여주신 건강식은 조은희 대표가
지유리 기자   2019-11-27
[Special] 한식프랜차이즈의 롱런 비책
국내 프랜차이즈의 존속 년수는 생각보다 짧다. 7년 이상 존속 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23.3%에 그쳐, 초기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을 잘 구축하지 못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중단하는 사례가 많이 나타나고 있다.이는 기업 자체의 존속 문제뿐만 아니라, 가맹점
임나경 편집국장   2019-11-25
[Special] 푸짐한 온기의 한 상
은 감자탕의 고급화, 대중화, 차별화를 선언하고 한길만을 걸어온 뚝심 있는 브랜드다. 서민 음식인 감자탕을 보양식으로 발전시키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앞으로 은 한식 프랜차이즈로서 활발한 해외 진출을 통해
김민정 기자   2019-11-25
[Special] 노포의 세련된 변신
대만 음식의 열풍 속에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가 이다. 좋은 재료를 바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소유욕을 일으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꼭 한번 먹어보고 싶고, 사진으로 담고 싶은 은 매력 넘치는 브랜드다.
지유리 기자   2019-10-24
[Special] 감성 충만의 예쁜 주점
개성 있는 우리 술, 손끝으로 섬세하게 전하는 요리, 그리고 분위기로 취하는 인테리어까지. 감성주점 은 보고, 먹고, 즐기는 오감 만족의 프리미엄 막걸리 주점으로 소문내고 싶은 핫플레이스다. 젊은 감각의 콘셉트은 한국의 전통술과 음식을 현대적으로 해석
지유리 기자   2019-10-23
[Special] 정갈한 한 끼
청담동 한식명가의 고슬고슬한 밥, 고단한 숙성과정과 수제방식을 거친 떡갈비, 여기에 오랜 가정식 양념 비법 등 는 ‘모던한식’이라는 콘셉트로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이며 한 끼의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 불황이 없는 판매율는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를 한
조수연 기자   2019-10-22
[Special] 커피에 문화를 더하다
커피를 비롯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메뉴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래머블을 통한 고객의 자발적인 리뷰는 자연스러운 마케팅이 되면서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조수연 기자   2019-10-21
[Special] SNS 마케팅이 탄탄한 내실 만나면 브랜드 가치 상승!
청담이상>은 2008년 론칭되어 현재 100호점을 돌파하며 토종 프리미엄 브랜드의 저력을 보이고 있는 한국형 선술집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 올해 은 전국 8도와 제주도까지 진출하며 100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소형 평수 매장, 1인 창업
김민정 기자   2019-10-19
[Special] SNS가 스타 프랜차이즈 만든다
는 올해 특수상권의 러브콜이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상권을 찾는 까다로운 고객의 섬세한 입맛을 사로잡는 노력과 정성이 인정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특수상권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면서 백화점과 호텔, 스타필드시티, 프리미엄아
지유리 기자   2019-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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