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65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Special] 원활한 소통을 향한 노력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끝낼 수 있는 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글로벌 여성 전용 피트니스 클럽이다. 간편한 운동 프로그램과 높은 운동 효과,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등 만의 차별화는 곧 만의 독보적인 강점이다.
지유리 기자   2019-06-25
[Special] 발맞추어 나아가다
진하고 담백한 맛의 설렁탕 브랜드 은 가맹점의 자립과 생존을 위해 전문성 강화 교육을 실시할 뿐 아니라 가맹점 운영을 도우며 위기를 관리한다. 본사의 탄탄한 노하우를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도록 노력하며 본사 직원을 위한 역량 강화와 연수 시스템을 지원하
조수연 기자   2019-06-23
[Special]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하여 올해로 10년차를 맞이한 사과나무(주) . 2019년은 커피베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에 조금 더 특별하고 기대가 크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향후 10년의 청사진을 그려 나갈 계
김민정 기자   2019-06-21
[Special]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만드는 상생의 장
1997년 론칭한 는 매장에서 갓 구운 빵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베이커리 브랜드로 개인 자영업자들의 자생력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지난 22여 년 간 브랜드의 질적, 양적 성장을 도모하며 제빵 시장을 선도하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의
지유리 기자   2019-06-19
[Special] 소통과 상생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그 어느 때 보다도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는 업계에 자율적인 상생협력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중기부, 공정위 등 관계부처와 정책공조를 확대하고 업계와의 현장 소통을 강화해 상생협력을 지원해
임나경 편집국장   2019-06-17
[Special] 토종 중소카페의 힘
커피 공화국이라 칭할 만큼 대한민국 국민의 커피사랑은 과히 크다. 오피스가와 역세권은 물론 동네 상권까지 커피전문점의 특별한 스팟은 없다. 하지만 과열된 경쟁 속에서 롱런하는 커피 브랜드를 꼽기란 쉽지 않다. 이에 의 13년간 사업 운영은 특별하고 소
조수연 기자   2019-06-10
[Special] 브랜드의 가치는 스스로 만든다
가 중국내 상표권 보호의 성공적 사례로 떠오르면서 건재를 알렸다. 이와 함께 첫 해외 매장인 중국 연태 1호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조형선 대표는 올해가 가 토종 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임을 알렸다. 지금이 글로벌 진출의 적기
조수연 기자   2019-06-06
[Special] 한국형 쌀국수의 원조
은 2000년대 초반 국내 외식시장에 베트남쌀국수를 선보이며 동남아 요리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원조 브랜드다. 1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자 안정적인 창업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지금 은 요리를 넘어 외식문화를 공유하는 공
김민정 기자   2019-06-04
[Special] 소자본 창업의 아이콘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치킨 시장의 경쟁은 그 어느 곳보다 더 치열하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치킨은 창업 아이템의 가장 일반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차별성이 곧 생존으로 이어질 만큼 치킨 업계는 그야말로 험난하다. 그런 현실 속에서 은
지유리 기자   2019-06-02
[Special] 가족과 소통하며 성장
대중적인 맛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는 소형 점포에서도 창업이 가능하여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가맹점주가 많다. 상생과 소통을 키워드로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고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힘쓰는 것도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원동력이다. 신메뉴, 상권, 운영에
조수연 기자   2019-05-31
[Special] 오래 널리 사랑받는 비결
는 자체적인 연구로 고객들에게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며, 점주에게는 신뢰를 높이고 가맹 부담을 줄인다.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새로이 개발하고 배달 점포를 확장하면서 브랜드의 힘을 착실하게 쌓아가고 있다. 건강한 먹거리를 연구하
김민정 기자   2019-05-29
[Special]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다
(주)이바돔은 20여년 넘게 독자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한식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1993년 물류 전문 유통회사 에덴축산으로 시작한 (주)이바돔이 현재까지 굳건히 오게 된 배경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따른 변화와 시류
김민정 기자   2019-05-27
[Special] 32년 장수의 경쟁력은 ‘상생’
(주)놀부는 , , , , , , , 등 20여개의 브랜드로 전국 약 820여 개의 가맹점을 경영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전문기업이다.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한식 표준화 도입, 체계적인 경영환경 구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식브랜드로 자리를
지유리 기자   2019-05-24
[Special] 브랜드력으로 승부하는 프랜차이즈
가맹희망자 및 가맹점사업자에 대한 정보공개 차원에서 가맹점 매출액 대비 차액가맹금의 비율을 공개하는 것은 그 취지가 충분히 납득이 가나, 현재 공정거래위원회의 입장과 같이 일률적으로 가맹본부의 물품 구입가에서 가맹점 공급가를 차액가맹금으로 보는 것은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22
[Special] 과학이 고기 맛을 만든다!
전 점포 웨이팅 신화를 이뤄내고 있는 . 경기가 어려울수록 외식 한 번을 신중하게 하고, 검증된 곳에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 입맛의 진화 방향성과 의 철학이 완벽히 부합한 결과다. ‘ 에이징 습식 숙성’ 기법으로 맛의 경쟁력
조수연 기자   2019-05-15
[Special] 건강식에서 일상식으로 자리매김
싱그러운 샐러드를 식사 대용으로 만든 는 건강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채소 원가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며, 매일 채소를 꼼꼼하게 손질하여 점포로 배송한다. 탄탄한 시스템으로 관리한 신선한 채소뿐만 아니라 고객이 취향에 따라 토핑과 드레싱을
지유리 기자   2019-05-14
[Special] 나만의 감성 한 잔
맥주 계의 와인이라 불리는 수제맥주는 각기 다른 독특한 맛과 풍미로 맥주 마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개성과 차별화로 무장한 수제맥주브랜드가 속속 생겨나고 있지만 정작 제대로 된 수제맥주전문점을 찾기란 쉽지 않다. 신선한 효모가 살아있는 수제맥주, 가
김민정 기자   2019-05-13
[Special] 3분 만에 만나는 1인 피자
1인 가구의 증가는 외식업계의 다양한 변화를 가져왔다. 는 1인용 캐주얼 피자의 콘셉트로 생산, 물류, 가격 등을 최적화해 화덕피자의 패스트푸드화를 선도하고 있다. 지금 3분 안에 따끈한 화덕피자를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행복이 시작됐다. 쉽고 빠른
조수연 기자   2019-05-12
[Special] 저렴하고 맛있는 거리 음식
베트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베트남 음식의 인기가 뜨겁다. 콩커피, 반미 샌드위치, 분짜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 중에서 단연 인기를 끄는 메뉴는 쌀국수다. 진한 육수를 우려낸 저칼로리 음식인 쌀국수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꾸준히 사랑받는
지유리 기자   2019-05-11
[Special] 육류 전문 프랜차이즈의 내공
(주)서래스터는 2007년 4월 1호점을 비롯해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12년째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외에도 해외 지점까지 인기를 누리면서 쌓아온 본사의 노하우로 차돌박이 전문점 을 지난해 론칭했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차돌박이를
지유리 기자   2019-05-10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 : 2014.03.25
Copyright © 2011-2019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