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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힐링 푸드의 진화
죽 전문브랜드 은 특별식인 죽을 일상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본(本)을 지키고 키워가는 음식을 만든다’라는 원칙의 은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다한 온기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한식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죽의 고급화의 역
지유리 기자   2019-12-05
[Special] 식문화를 반영하다
원앤원(주)의 한식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는 맛과 위생을 관리하고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며 브랜드를 성장시켰다. 간편한 매뉴얼과 체계적인 교육으로 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돕고 부대찌개와 닭갈비 메뉴로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민정 기자   2019-12-02
[Special] 정통이 트렌드를 만났다!
1988년 서울 석촌동 테이블 7개의 가게에서 시작한 가 지금처럼 오징어 요리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할 거라고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이다. 김경자 창업주는 ‘손이 짠 사람은 절대 음식점을 해서는 안 된다.남에게 베풀 줄 아는 사람이
조수연 기자   2019-11-29
[Special]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밥상
밥과 국물만으로 한 끼 든든한 식사인 곰탕은 한국인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다. 담백한 맛과 몸에 이로운 영양소까지. 어머니가 끓여주신 곰탕 한 그릇 은 정직한 방식으로 기본에 충실한 진짜 육수를 만들고 있다. 어머니가 끓여주신 건강식은 조은희 대표가
지유리 기자   2019-11-27
[Special] 한식프랜차이즈의 롱런 비책
국내 프랜차이즈의 존속 년수는 생각보다 짧다. 7년 이상 존속 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23.3%에 그쳐, 초기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을 잘 구축하지 못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중단하는 사례가 많이 나타나고 있다.이는 기업 자체의 존속 문제뿐만 아니라, 가맹점
임나경 편집국장   2019-11-25
[Special] 푸짐한 온기의 한 상
은 감자탕의 고급화, 대중화, 차별화를 선언하고 한길만을 걸어온 뚝심 있는 브랜드다. 서민 음식인 감자탕을 보양식으로 발전시키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앞으로 은 한식 프랜차이즈로서 활발한 해외 진출을 통해
김민정 기자   2019-11-25
[Special] 노포의 세련된 변신
대만 음식의 열풍 속에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가 이다. 좋은 재료를 바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소유욕을 일으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꼭 한번 먹어보고 싶고, 사진으로 담고 싶은 은 매력 넘치는 브랜드다.
지유리 기자   2019-10-24
[Special] 감성 충만의 예쁜 주점
개성 있는 우리 술, 손끝으로 섬세하게 전하는 요리, 그리고 분위기로 취하는 인테리어까지. 감성주점 은 보고, 먹고, 즐기는 오감 만족의 프리미엄 막걸리 주점으로 소문내고 싶은 핫플레이스다. 젊은 감각의 콘셉트은 한국의 전통술과 음식을 현대적으로 해석
지유리 기자   2019-10-23
[Special] 정갈한 한 끼
청담동 한식명가의 고슬고슬한 밥, 고단한 숙성과정과 수제방식을 거친 떡갈비, 여기에 오랜 가정식 양념 비법 등 는 ‘모던한식’이라는 콘셉트로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이며 한 끼의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 불황이 없는 판매율는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를 한
조수연 기자   2019-10-22
[Special] 커피에 문화를 더하다
커피를 비롯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메뉴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래머블을 통한 고객의 자발적인 리뷰는 자연스러운 마케팅이 되면서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조수연 기자   2019-10-21
[Special] SNS 마케팅이 탄탄한 내실 만나면 브랜드 가치 상승!
청담이상>은 2008년 론칭되어 현재 100호점을 돌파하며 토종 프리미엄 브랜드의 저력을 보이고 있는 한국형 선술집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 올해 은 전국 8도와 제주도까지 진출하며 100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소형 평수 매장, 1인 창업
김민정 기자   2019-10-19
[Special] SNS가 스타 프랜차이즈 만든다
는 올해 특수상권의 러브콜이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상권을 찾는 까다로운 고객의 섬세한 입맛을 사로잡는 노력과 정성이 인정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특수상권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면서 백화점과 호텔, 스타필드시티, 프리미엄아
지유리 기자   2019-10-18
[Special] 인증샷을 부르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특색있는 메뉴
지난해 론칭한 갤러리형 감성주점 는 여심을 사로잡는 갤러리풍 플레이스, 감성 가득한 작품 속에서 분위기에 취하는 특별한 공간이다. 국내외 실력있는 작가들의 드로잉, 유화, 팝아트, 조형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작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국내 최초 갤
김민정 기자   2019-10-16
[Special] 스페셜특집Ⅰ인스타그래머블 콘셉트가 뜬다
이미지의 시대다. 갈수록 이미지를 기반한 SNS 서비스가 각광받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은 막강한 소통의 장이자, 마케팅의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젊은층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소비시장의 기준이 되고 있다. 단
임나경 편집국장   2019-10-14
[Special] 고객의 시간에 행복을 담다
소공점은 다른 점포와는 다르게 광둥식 콘셉트로 운영된다. 메뉴 매뉴얼,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매일 직원들과 회의를 진행하면서 방문하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한다. 위생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 소공점은 앞으로도 고객의 시간을 행복하
조수연 기자   2019-09-27
[Special] 본사에 대한 신뢰가 최우선
4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며 성공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 오픈하는 곳마다 ‘대박’ 행진의 비결은 본사가 매장을 오픈하는 데만 급급하지 않아서다.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수록 기존 가맹점을 향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과 혜택도 늘어난다. 많은 프랜차이
김민정 기자   2019-09-25
[Special] 가맹점의 수익 창출을 위한 철저한 관리
는 ‘도심 속의 쉼터’란 콘셉트로 면 전문점&돈가스 전문점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다. 올해로 론칭 13년 차를 맞는 는 점주의 수익 안정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교육과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이는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져 본사와 가맹점과
지유리 기자   2019-09-23
[Special] 노하우에 노력을 더하다
경력 있는 전문가가 상권 분석을 철저히 한 후 점포를 개발하여 가맹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아이템을 개발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프로게임단을 창단하여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점주의 교육, 점포 관리, 브랜드 홍보에도 적극적인 은 전국
조수연 기자   2019-09-21
[Special] 확장보다 내실 기하고 실속 다진다
1982년 익산 OB엘베강에서 시작하여 3대째 운영하다가 2016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한 . 는 손님과 주인이 따로 없는 편안한 가게를 지향하며 구시대와 현시대를 아우르는 맥주집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4월 200호점 오픈에 이어 4
김민정 기자   2019-09-19
[Special] 매장에 혁신적인 변화 가져와
은 2001년부터 19년째 김밥·분식브랜드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업계를 이끌어오고 있는 중견브랜드다. 2006년 프랜차이즈로 전환, 2015년 브랜드 리뉴얼 등 김밥·분식 전문 프랜차이즈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조수연 기자   2019-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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