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52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Special] 실속에 편안함을 갖춘 이탈리안 레스토랑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세계 각국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업체로 선정되면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특성과 상권 분석에 대한 지식이 쌓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3
[Special] 기승전 ‘수제맥주’
의 황복동, 정현성, 정효성 공동대표는 수제맥주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더 합리적이고 다양한 수제맥주 제공을 위해 양조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에는 요즘 수제맥주라는 아이템에 확신을 가지고 가맹문의를 하는 사람이 크게
곽은영 기자   2018-04-21
[Special]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삼겹살에 소주나 한잔 하자’ 가장 보편적인 음식인 삼겹살로 안양의 맛집 신화를 쓴 의 이영순 대표. 고기 맛집이 프랜차이즈 본부가 될 수 있었던 건 끊임없이 맛에 대해 연구하고 고객 친절을 으뜸으로 여긴 의 멈추지 않는 성실한 노력 덕분이다. Pow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1
[Special] 가맹본부&프랜차이즈 시스템
프랜차이즈 본부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프랜차이즈에 대한 개념부터 알고가자. 이에 『프랜차이즈 경영론』 (저: 이성훈, 이용기, 이필수, 김승섭 출판사: 두남출판사 2015)을 통해 가맹본부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과 가맹본부의 조직과 기능구성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9
[Special] 성공을 시스템화하다
홍대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시작해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확대하기까지. 유전균 대표는 지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를 거듭하며 ‘더 좋은 본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ower 1 ‘새로움’을 향한 열정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외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8
[Specia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8년 프랜차이즈화 지원사업 지원내용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8년 프랜차이즈화 지원사업 지원내용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6
[Special] 프랜차이즈의 길을 열다
4월은 잔인한 달이라지만, 프랜차이즈 본부나 예비창업자에게는 창업의 계절이 시작되는 새로움과 설렘의 달이다. 창업에 실패하면 가장 잔인한 달이 될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4월은 ‘열다’의 의미가 있는데, 이는 라틴어의 아페리오(Aperio)에서 아프릴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2
[Special] TIP.04 EDITOR'S / 에디터‘S 가심비
“2018년은 소확행과 가심비가 단짝” 2018년 가심비와 함께 소비트렌드로 떠오른 용어 가운데는 ‘소확행’이 있다. 그동안 우리 사회에서 많은 이들이 쏟아 부었던 취업, 부동산, 결혼과 같은 부담되고 무거운 주제에서 벗어나 일상속의 작지만 소소한 행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06
[Special] TIP.03 가심비로 본 유통업체
키워드로 알아보는 가심비 마케팅 2018년 가심비가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드러나고 있다. 외식업과 식품유통업계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업체들의 가심비 전략을 알아보자. 건강 ‘돈을 조금 더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04
[Special] 스페셜특집Ⅲ_프랜차이즈의 화두, 가심비
집밥보다 집밥 같은 도시락 프리미엄 도시락 전문점 는 ‘집밥보다 집밥 같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메뉴의 맛은 물론 다양성과 건강, 도시락 용기에 실용성까지 더하여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나섰다.Power 1 건강을 담은 간편 도시락일명 혼밥족, 나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02
[Special] 스페셜특집Ⅲ_프랜차이즈의 화두, 가심비
커피에 와플을 더하다 이 벨기에식 수제 와플을 앞세워 고객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나섰다. 15가지의 다양한 토핑은 기본, 와플에 맞춘 다양한 커피와 음료까지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를 만족시키고 있는 새로운 디저트카페를 만나보자.Power 1 가심비 전에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30
[Special] 스페셜특집Ⅲ_프랜차이즈의 화두, 가심비
320년 프랑스 명품 티 티타임은 단순히 차를 마시는 시간이 아니다. 함께 둘러앉아 차를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우며 마음을 나누고, 혼자일 때는 몸과 마음을 쉬게 하면서 한가로운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믹스 커피 한 봉지를 따서 컵에 담아 후루룩 마시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28
[Special] 스페셜특집Ⅲ_프랜차이즈의 화두, 가심비
‘월남쌈샤브&구이’의 무한리필 전략 지방에서 인기몰이를 해오던 가 지난 10월 송파문정점에 둥지를 틀고 한창 고객몰이중이다. 기존 샤브전문점에다 쇠고기와 우삼겹, 돈삼겹, 샐러드바 등을 통해 무한리필을 제공해 고객의 마음을 얻고 있다.Power 1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26
[Special] 스페셜특집Ⅱ_프랜차이즈의 화두, 가심비
고객과 가맹점주의 마음을 사다 중가시장은 축소되고 저가시장이 확대 되는 현상이 짙게 나타나는 가운데, 제품의 가치를 유지하는 고품질 저가전략이 필요한 때이다. 이를 제대로 저격한 것이 바로 이며, 이러한 소비심리 변화는 고객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23
[Special] TIP.01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음식으로 느끼는 브라질 여행 해외 여행의 큰 즐거움은 그 나라 음식문화를 접할 때 더욱 커진다. 낯선 여행지에서 만난 이색적인 음식의 기억은 몇 년이 지나도 그 나라를 떠올리게 된다. 지구 반대편 남미 뜨거운 정열의 나라 브라질을 서울 도심 한복판에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21
[Special] 스페셜특집Ⅰ / 매력·감성·회복
수제맥주, 더 합리적으로 주류 시장의 트렌드가 ‘가성비’에서 ‘가심비’로 이동하고 있다. 저렴함으로 승부했던 스몰비어 대신,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수제맥주’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하며 3040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9
[Special] 스페셜특집Ⅰ / 매력·감성·회복
남자들을 위한 뷰티케어숍 여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피부관리숍은 많지만 남자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피부관리숍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 남성들이 일반 피부관리숍을 이용하려면 눈치를 봐야 한다거나 커플이 아니면 접근하기 쉽지 않았던 것. 때문에 남성들도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6
[Special] 모두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글, 사람, 기업 모두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허나 개중에는 소수만이 특별한 콘셉트를 가지고 성공의 길로 들어선다. 콘셉트에 대한 카피라이터의 특강부터 콘셉트의 인문학적 발견까지. 소개하는 다양한 책들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콘셉트를 적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4
[Special] 스페셜특집Ⅰ / 매력 · 감성 · 회복
현대 여성을 위한 운동 놀이터 일과 가사, 육아에 치여 운동은 엄두도 못 내는 여성들에게 는 단비 같은 존재다. 주 3회, 30분만 투자하면 되며 스마트 앱으로 1:1 퍼스널 트레이닝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Pow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4
[Special] <치주고고>
치즈테마주점 가 ‘세상 모든 치즈 안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주종을 아우를수 있는 치즈 안주를 선보이고 나섰다. 확실한 브랜드 콘셉트에서 기인한 색다른 메뉴의 구성과 조합으로 제시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인해 보자.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2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201-15-49731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