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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실내 환경 지킴이
각종 환경문제가 대두되며 실내 환경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실내 환경 전문 프랜차이즈 는 숨쉬기 좋은 공간을 만드는데 일조한다. 체계적인 5단계 시공 공정을 통해 실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세균 물질을 제거하며 실내 환경 지킴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6-18
[Special] 환경까지 생각한 중소형 호텔
국내 숙박 O2O 업계 1위인 가 한 발 앞선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숙박용품 품질을 높인 브랜드를 론칭하는가 하면, 레이어 교체가 가능한 매트리스로 폐기물 걱정을 줄였다. 중소형 호텔의 변신이 어디까지일지 앞날이 기대된다. Power 1 론칭기존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6-11
[Special] 유기농콩 청국장과 보리밥의 힘
은 100% 국내 유기농콩으로 발효시켜 만든 청국장과 유기농보리밥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건강하고 검증된 청국장을 제공하기 위해 청국장 연구실 설치, 오랜 시간에 걸친 청국장에 관한 연구와 실험으로 청국장 균일화에 성공, 유행을 타지 않으며 오랫동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6-04
[Special] 이젠 일회용품도 친환경
점점 늘어나는 도시락 시장의 규모, 그에 따라 일회용품의 소비량도 점점 늘어가고 있다. 이에 은 친환경 용기 사용을 비롯해 고객들의 환경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환경개선을 위한 중장기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Power 1 적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5-28
[Special]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삶
수많은 친환경 유통 프랜차이즈가 생겨나고 사라지는 동안, 초록마을은 2002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굳건히 자리를 지켜왔다.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생활의 동반자 같은 존재다. Power 1 철저한 식품 검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5-21
[Special] 숍인숍으로 매출시너지 높여라
(주)피오엠은 이라는 인테리어 소품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국내 홈인테리어를 주도해나가고 있다. 단지 홈판매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국내는 물론 유럽과 중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다수의 제조사를 통한 OEM생산으로 독창적이고 차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5-04
[Special] 프랜차이즈 아이템 찾아볼까?!
재래시장은 예전부터 있어 오던 상품을 사고파는 시장을 뜻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만큼 현재 프랜차이즈화 돼있는 아이템의 대부분은 재래시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만큼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는 방증이다. 프랜차이즈 전문가는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5-03
[Special] 국내 1위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는 전국에 샐러드 열풍을 일으킨 대표 브랜드다. 국내외 외식 트렌드와 건강한 100세 시대를 바라는 사람들의 관심을 정확히 읽은 이건호, 안상원 두 청년 대표들의 안목이 프랜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7
[Special] 여유를 통한 삶의 가치 향유
성인전문 음악학원 는 소상공인에서 프랜차이즈화로 거듭난 브랜드다. 단순히 교육산업이 아닌 다양한 영역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동시에 성인들의 여가생활을 책임지며 서비스 산업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Power 1 갈증을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5
[Special] 점주와 상부상조하며
두 번의 가맹점과 지사 계약은 서인환 대표에게 쓰디쓴 경험을 안겨줬다.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라는 생각은 ‘착한 본부가 되고 싶다’는 바람으로 이어졌고 중식 프랜차이즈 을 탄생시키기에 이르렀다.Power 1 가맹점주에서 본부 대표로(주)서가김푸드 서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4
[Special] 실속에 편안함을 갖춘 이탈리안 레스토랑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세계 각국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업체로 선정되면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특성과 상권 분석에 대한 지식이 쌓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3
[Special] 기승전 ‘수제맥주’
의 황복동, 정현성, 정효성 공동대표는 수제맥주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더 합리적이고 다양한 수제맥주 제공을 위해 양조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에는 요즘 수제맥주라는 아이템에 확신을 가지고 가맹문의를 하는 사람이 크게
곽은영 기자   2018-04-21
[Special]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삼겹살에 소주나 한잔 하자’ 가장 보편적인 음식인 삼겹살로 안양의 맛집 신화를 쓴 의 이영순 대표. 고기 맛집이 프랜차이즈 본부가 될 수 있었던 건 끊임없이 맛에 대해 연구하고 고객 친절을 으뜸으로 여긴 의 멈추지 않는 성실한 노력 덕분이다. Pow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1
[Special] 가맹본부&프랜차이즈 시스템
프랜차이즈 본부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프랜차이즈에 대한 개념부터 알고가자. 이에 『프랜차이즈 경영론』 (저: 이성훈, 이용기, 이필수, 김승섭 출판사: 두남출판사 2015)을 통해 가맹본부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과 가맹본부의 조직과 기능구성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9
[Special] 성공을 시스템화하다
홍대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시작해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확대하기까지. 유전균 대표는 지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를 거듭하며 ‘더 좋은 본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ower 1 ‘새로움’을 향한 열정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외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8
[Specia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8년 프랜차이즈화 지원사업 지원내용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8년 프랜차이즈화 지원사업 지원내용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6
[Special] 프랜차이즈의 길을 열다
4월은 잔인한 달이라지만, 프랜차이즈 본부나 예비창업자에게는 창업의 계절이 시작되는 새로움과 설렘의 달이다. 창업에 실패하면 가장 잔인한 달이 될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4월은 ‘열다’의 의미가 있는데, 이는 라틴어의 아페리오(Aperio)에서 아프릴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12
[Special] TIP.04 EDITOR'S / 에디터‘S 가심비
“2018년은 소확행과 가심비가 단짝” 2018년 가심비와 함께 소비트렌드로 떠오른 용어 가운데는 ‘소확행’이 있다. 그동안 우리 사회에서 많은 이들이 쏟아 부었던 취업, 부동산, 결혼과 같은 부담되고 무거운 주제에서 벗어나 일상속의 작지만 소소한 행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06
[Special] TIP.03 가심비로 본 유통업체
키워드로 알아보는 가심비 마케팅 2018년 가심비가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드러나고 있다. 외식업과 식품유통업계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업체들의 가심비 전략을 알아보자. 건강 ‘돈을 조금 더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04
[Special] 스페셜특집Ⅲ_프랜차이즈의 화두, 가심비
집밥보다 집밥 같은 도시락 프리미엄 도시락 전문점 는 ‘집밥보다 집밥 같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메뉴의 맛은 물론 다양성과 건강, 도시락 용기에 실용성까지 더하여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나섰다.Power 1 건강을 담은 간편 도시락일명 혼밥족, 나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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