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그 이상의 경제적 효과
상태바
정리 그 이상의 경제적 효과
  • 조주연 기자
  • 승인 2017.03.13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덤인>
 

지저분한 방, 정리되지 않은 공간을 치우는 것만으로 힐링이 될 때가 있다.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진다는 것은 눈에 보이는 효과 그 이상을 갖기 때문이다. 그래서 타인의 공간을 정리하는 <덤인>의 직원들과 컨설턴트들은 일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고객에게 단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이고 윤택한 생활을 만들어준다는 보람으로 일하기 때문이다.

 

고객관리팀 전바이스 부장 

여성 인력을 교육하고 파견하는 일과 컨설팅부터 고객 만족도를 체크하는 일 등을 하고 있다. 고객의 마음속에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때 그리고 <덤인> 내 활동인 콩알봉사단의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계층의 집을 정리해 줄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 아직은 여성이 대부분이지만 정리 수납 업무는 남성에게도 잘 맞는 일이기 때문에 앞으로 남성들의 참여도가 더 높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마케팅기획팀 이성희 과장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는 이성희 과장은 취재, 방송 출연 관련 업무까지 해야 할 일이 매우 많다. 특히 3월부터 연예인들의 집을 정리 및 수납하는 KBS 방송 프로그램 ‘닥터 하우스’에 <덤인>의 정경자 대표가 출연하기 때문에 더 바빠지고 있다. 앞으로 개인고객뿐만 아니라 B2B서비스를 발전시키면서 더욱 성장하는 <덤인>을 함께하고 싶다.


경영지원팀 이상욱 사원

군대에서 정리 수납 전문가라는 직업을 알게 되고 제대 후에 정리수납 과정 강의를 듣게 되었다. 1급 강사 과정까지 들은 후에 <덤인>에 스카웃돼 지금 4개월째 일하고 있다. 주로 현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고객과 컨설턴트 간의 조율 및 소통을 담당하고 있다. 앞으로 정리 수납을 희망하는 고객뿐 아니라 이미 서비스를 받은 고객과도 꾸준하게 소통하는 것이 목표다.


고객관리팀 하지현 대리

예비 고객을 상담하고 계약하며 만족도를 담당하는 업무를 하고 있다. 생각보다 높은 금액에 놀라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중에 만족해 할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 점점 더 정리와 수납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이 홍보가 돼서 효율적인 정리 수납으로 생활의 편의는 물론 경제성까지 좋아질 수 있도록 하고 싶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