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룽지통닭 전문 브랜드 <구도로통닭>이 7월 7일,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13종을 출시하며 메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메뉴는 메인 통닭 요리부터 안주, 사이드, 디저트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구성됐으며,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폭넓은 메뉴 라인업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는 ▲로제크림통닭 ▲머쉬룸크림통닭 ▲콘크런치통닭이 새롭게 선보인다. 구도로통닭의 시그니처인 누룽지통닭에 부드러운 로제소스, 진한 머쉬룸크림, 고소한 옥수수 크런치 토핑의 식감과 조화가 돋보이며, 어린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방문에도 적합하다.
안주형 메뉴도 강화됐다. ▲다낭버터쉬림프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버터 풍미에 바삭하게 튀긴 새우를 더해, 풍미와 식감을 살렸고, ▲롤소시지플레이트는 큼직한 소시지와 구운 채소를 함께 제공해 맥주와의 궁합이 돋보인다. ▲쫄뱅이는 쫄깃한 쫄면과 골뱅이를 매콤하게 무쳐낸 메뉴로, 입맛을 돋우는 별미 안주이다. 사이드 메뉴로는 ▲크런치먹태시나몬 ▲오징어꿔바로우 ▲어니언링 등 바삭한 식감의 메뉴가 출시됐으며, ▲찰떡고구마볼 ▲배추샐러드 ▲코울슬로 등은 통닭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곁들임 메뉴로 구성됐다.
여름 디저트로는 ▲인절미팥빙수를 선보였다. 인절미와 단팥, 우유얼음이 조화를 이뤄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입가심하거나 술자리 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메뉴이다.
<구도로통닭>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가족 외식부터 친구들과의 가벼운 술자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구도로통닭’을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