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겨울을 맞아 출시한 이번 신메뉴는 데미글라스미트번, 치어스부대찌개, 깐풍육, 백순대볶음, 크랩쉬림프피자 등이며, 오는 1월부터 전국 <치어스> 가맹점에서 맛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이번 출시된 <치어스> 신메뉴 5종은 ‘알짜만족’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허기를 달래줄 든든하고 실속 있는 메뉴를 푸짐한 한식과 양식, 중식 등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는 것.
전문 식당의 조리 레시피를 토대로 개발된 메뉴로 한층 더 전문성이 돋보여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주목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주류에 어울릴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다양화 한 점도 눈에 띤다. 데미글라스미트번이나 크랩쉬림프피자는 맥주 안주로, 치어스부대찌개와 깐풍육, 백순대볶음은 소주 안주로 잘 어울리도록 개발돼, 취향에 따른 선택의 범위가 넓다.
높은 퀄리티와 가성비 좋은 양으로 인정받은 <치어스>의 모든 메뉴는 본사R&D팀을 통해 개발됐다.
외식산업의 트렌드를 분석한 후 메뉴 개발과 시식회를 거쳐 출시되는 것. 특히 이번 신메뉴의 경우 <치어스> 본점에서 사전 판매를 실시한 후 고객 반응을 살펴 레시피 일부를 추가‧반영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통해 한층 더 고객들의 중심에서 메뉴 개발 작업이 이뤄진 셈이다. 해당 신메뉴 5종 모두 정식 출시 전 고객들로부터 화제를 모아 눈 길을 끌었다.
한편, 생맥주 전문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신메뉴 출시 및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치어스> 공식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