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제5회 가족점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SY프랜차이즈, 제5회 가족점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7.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레시피, 리뉴얼 레시피 응모
▲ SY프랜차이즈,제5회 가족점 공모전 개최ⓒSY프랜차이즈 제공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와 <엘리팝>의 본사 ㈜SY프랜차이즈가 제5회 가족점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5회 가족점 아이디어 공모전은 본사의 수익을 가족점에게 환원하는 ㈜SY프랜차이즈의 상생경영의 방안이다. 가족점을 운영하면서 습득한 운영 노하우와 신메뉴로 출시될 수 있는 레시피 또는 기존 메뉴를 보강한 리뉴얼 레시피 등의 노하우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참가 대상은 <꼬지사께>와 <엘리팝> 가족점 점주 및 매장 근무자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특히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메뉴는 본사의 연구개발을 통해 보완해 가족점명과 함께 메뉴판에 담기게 된다.

술집창업 <꼬지사께>는 주거상권에서도 충성고객층으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숯불에서 직접 구운 숯불꼬치메뉴와 사케를 접목해 객단가를 13% 향상시켰다. 또한 다양한 퓨전요리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술집창업 <엘리팝>은 지난 2012년 카페형호프 타입인 다이닝&비어카페로 리뉴얼, 우아한 오픈형 카페 인테리어와 70여 종의 호텔급 요리와 크림생맥주, 스파클링와인, 다양한 수입맥주와 칵테일, 다양한 이벤트로 외식시장의 소비 주체인 여성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고급 메뉴 구성에도 SY프랜차이즈 자사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하기 때문에 조리의 간편화, 노동 강도 최소화로 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꼬지사께>, <엘리팝>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지난 2005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200여개의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다.

10년간의 가맹사업을 통해 매장 운영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대상 5년 연속(2014년 포함) 수상' 및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신뢰도 높은 가맹본부다.

이자카야 브랜드 <꼬지사케>, 카페형 호프 <엘리팝>의 창업 상담문의는 유선(1544-8853) 또는 홈페이지(www.kkojisakke.com)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