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앞둔 외식업계 '덤 마케팅' 선보여
상태바
휴가철 앞둔 외식업계 '덤 마케팅' 선보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7.20 08:47
  • 조회수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얹어주기로 승부수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여름 피서객을 겨냥해 '대용량 먹거리'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은 푸짐한 양과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성된 '한마리 더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 <굽네치킨> '한마리 더 세트'

이 상품은 <굽네치킨> 2마리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한마리씩 주문할 때보다 4000원 할인된 가격인 2만6000원에 제공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가족외식이나 모임, 직장회식을 치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주문한 양만큼 나갈 때 무료로 포장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강강술래> 주문양 만큼 무료포장 이벤트

서울 상계점은 소고기류(왕양념갈비,한우스폐셜,한우모둠구이)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돼지고기류(한돈,돼지양념)를 시키면 돼지양념구이를 주문한 양만큼 나갈 때 포장해 준다.
시흥점은 소고기류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돼지고기류(한돈, 돼지양념,생고기한판)를 시키면 돼지양념구이를 포장해준다. 신림점도 소고기류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포장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쁘띠첼> 워터젤리 170ml' 5종을 선보였다. 커피, 우유, 요구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용량 제품이 출시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40ml 더 늘렸다.

▲ <쁘띠첼>용량 늘린 제품 선보여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치킨>의 '한마리 더 세트'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모임에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휴가철 치킨으로 <굽네치킨>의 '한마리 더 세트'와 함께 하신다면 양도 즐거움도 두 배가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