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알래스카연어 >소비자와 함께하는 연어 미식회 진행
상태바
< CJ알래스카연어 >소비자와 함께하는 연어 미식회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7.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종으로 구성, 집에서도 손쉽게 연어요리 가능
▲ < CJ알래스카연어 >소비자와 함께하는 연어 미식회 진행ⓒCJ알래스카연어 제공

<CJ알래스카연어>가 7월 16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연어 요리의 대중화를 위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연어 미식회’를 개최했다.

<CJ알래스카연어>의 이번 제품 체험행사는 막연히 연어 요리는 어렵다는 생각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연어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적극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그 동안 집에서는 연어요리를 엄두내지 못했던 소비자들이 함께 모여 연어요리를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와 함께하는 참여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연어 캔을 활용한 간단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와 간단히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유용한 연어요리 팁을 알려주는 자리도 마련해 많은 소비자들이 행사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CJ알래스카연어>의 모델 겸 최근 요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한 배우 손호준이 참여했다.

손호준은 CJ알래스카연어의 연어 대중화를 위한 메시지를 알리고 연어를 활용한 요리를 직접 소비자들에게 건네주며 현장에서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후 사전 응모한 10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행사도 가졌다.

<CJ알래스카연어>는 이번 대세 연어 미식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체험행사를 통해 연어 대중화에 앞장서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어캔을 활용하면 집에서 연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라며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개발과 지속적인 소비자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연어에 관심을 가지고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CJ알래스카연어>는 그 동안 집에서는 쉽게 즐기기 힘들었던 연어를 캔 제품으로 선보이며 대중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J알래스카연어>는 현재 ‘오리지널’과 ‘깔끔하게 매운맛’, ‘고소한 현미유’, ‘레드칠리’, ‘화이트마요’, ‘옐로우커리’, ‘건강한 올리브유’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