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시원한 바다가 내 손안 텀블러 속에 펼쳐진다!
상태바
<할리스커피> 시원한 바다가 내 손안 텀블러 속에 펼쳐진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7.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시즌용 ‘아이스라인 텀블러’ 2종 출시


 

▲ 아이스라인 텀블러 2종 Ⓒ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여름 시즌용 ‘아이스라인 텀블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할리스커피> ‘아이스라인 텀블러’는 넓고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는 스트라이프 라인이 새겨진 투명 텀블러 제품으로 ‘아이스블루’와 ‘라이트핑크’ 2종이다.

특히 텀블러 뚜껑과 스트로우가 함께 포함된 구성이라 여름철 시원하고 컬러감 있는 음료를 담아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길 수 있다. 또한 환경호르몬 유발물질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BPA Free 재질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아이스라인 텀블러’ 2종은 휴게소를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여름 한정 상품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15,000원이다. 텀블러 용량은 480ml로 넉넉하게 음료를 담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할리스커피는 오는 8월 7일까지 여름 시즌용 ‘아이스라인 텀블러’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해당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 할리스커피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인 스파클링 음료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 쿠폰으로 ‘스퀴즈 레몬 스파클링 2종’을 비롯해 ‘청포도 스파클링’, ‘자몽파인 스파클링’, ‘복숭아자두 스파클링’, ‘망고코코 스파클링’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최근 텀블러는 여름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자, 여름철 사용빈도가 높은 일회용 테이크아웃 컵을 대신할 수 있는 환경보호 아이템이기도 하다”며 “시원한 바다가 연상되는 상큼한 디자인의 여름 텀블러와 함께 여름 더위도 이기고,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