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신 메뉴 ‘블루캐니언 시리즈(레몬에이드, 통레몬빙수)’를 출시하고,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7일(월) 부터 시작한다.
<커피베이>는 올 여름 신 메뉴를 위해 휘닉스파크와 손잡고, 무더위를 날릴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음료에 담아 블루캐니언 레몬에이드와 블루캐니언 통 레몬빙수를 출시했다.
메뉴 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을 증정하는 연계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루캐니언 시리즈(레몬에이드, 통레몬빙수)’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 메뉴 외 커피베이 Summer Best 메뉴도 프로모션에 해당되며, 전국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커피베이>의 이번 블루캐니언 프로모션은 별도의 응모나 추첨 없이 구매고객 전원에게 오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한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대표는 “본사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할 메뉴개발력에 나아가 이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갖추기 위해 새로운 제휴와 프로모션을 시도하고 있다” “그에 일환으로 블루캐니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신 메뉴도 맛보고, 워터파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대대적인 가맹지원으로 출점이 감소하고 있는 커피창업 시장에서 활발하게 신규출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창업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레몬에이드, 통 레몬빙수 구매시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 증정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