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8일, 총 14시간

현장중심의 살아있는 상권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한 제33기 상권분석 전문가 과정을 선착순 모집한다.
현재 창업시장에서는 가맹사업법의 개정 시행으로 인해 가맹체약 체결에 따른 영업지역 설정, 예상매출액에 따른 상권분석의 전문가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상업용 부동산의 시장 환경이해와 상권분석의 전문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상권전문가 과정을 모집한다.
교육대상은 프랜차이즈 본부장 및 점포개발자, 예비창업자, 상가컨설턴트 취업희망자, 입지상권 분석가, 부동산학 전공대학생 및 대학원생 등이다.
이번 과정에서는 상권분석분야 분석된 노하우와 실무지식 제공 및 컨설팅 노하우가 제공되어, 전문가 및 업계 네트워크와 인프라 구축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전망한다. 교육 수료후 에는 수료증이 수료되고 동문회 활동이 가능하다.
교육시간은 7월7일(화)~8일(수)이고 시간은 13시부터 21시까지 총 14시간이다. 교육장소는 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장이고, 교육비는 협회 회원일 경우 20만원, 비회원일 경우 22만원이다.
신청은 홈페이지(www.ikfa.or.kr)혹은 이메일 접수(whwjjang@ikfa.or.kr/성명, 소속, 이름, 연락처 기재 )이고, 수강인원은 25명 (선착순 모집)이다.
자세한 문의는 교육팀 우호운 대리(02-3471-8135~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