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SBS ‘좋은 아침’ 방영
상태바
<또봉이통닭>, SBS ‘좋은 아침’ 방영
  • 김태환 기자
  • 승인 2015.07.02 09:16
  • 조회수 14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스 사태로 침체된 외식시장에 활력 불어넣어

옛날통닭 전문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이 7월 3일 SBS ‘좋은 아침’에 방영될 예정이다. (주)또봉이에프앤에스는 이번 촬영을 통해 메르스 사태로 침체된 외식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알렸다. 촬영은 (주)또봉이에프앤에스의 최종성 대표와 임직원들, 방송인 설수현, 탤런트 현영, 걸그룹 스피카의 박시현 등 방송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봉이통닭>이 등장하는 ‘그녀들의 브런치’는 알뜰하고 현명하게 쇼핑하는 정보를 알리는 코너다. 7월 3일 방송 자에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쇠고기, 돼지고기, 치킨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이중 치킨 부분에서 <또봉이통닭>이 소개될 예정이다.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좋은 치킨을 선별하는 방법 등이 공개된다.

‘옛날 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또봉이통닭>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옛날통닭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최종성 대표는 한국신지식인협회가 선정하는 ‘한국의 신지식인’에 선정돼 서울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봉이통닭>은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본사마진을 줄여 8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을 제공한다.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기 위한 전략이다. 또한 (주)하림과 MOU를 통해 신선한 국내산 닭을 공급하며, CJ와 함께 개발한 전용유를 사용한다.

이처럼 튼튼한 내실을 기반으로 무서운 성장가도를 보이는 <또봉이통닭>은 최근 450호점을 돌파하면서, 배달서비스도 시작했다. 또 ‘무자본 창업 이벤트’, ‘5행시 이벤트’ 등을 통해 예비창업자나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SBS '좋은 아침' <또봉이통닭> 촬영 현장 ⓒ(주)또봉이에프앤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