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서비스 그룹 토즈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토즈스터디센터>를 1주간 체험할 수 있는 ‘토.스.공’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즈는 ‘토.스.공’은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스스로 공부하기’의 줄임말로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학습 효율이 높아지는 차별화된 공간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즐거움을 깨닫게 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학기 중에는 학교, 학원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반면, 방학에는 상대적으로 자습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한 것.
‘토.스.공’ 체험단 이벤트는 토즈 스터디센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eotozsc)를 통해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이벤트 포스팅을 스크랩한 뒤 스크랩 URL과 여름 방학에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원하는 센터를 댓글로 남기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6일 발표되며, 토즈 스터디센터 체험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포스팅한 체험단 중 5명을 선정해 토즈 스터디센터 한 달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제공하는 학습 유형 검사 프로그램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토즈는 하버드대 교육심리학자 하워드 가드너 교수의 다중지능이론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학습유형을 총 7가지 학습 유형으로 분석한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리의 자극을 받아야 집중이 잘되는 청각학습유형, 여러 사람과 어울려 소통할 때 학습 능력이 극대화되는 사회학습유형 외에 자기학습유형·시각학습유형·논리학습유형·신체학습유형 등으로 자신의 학습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방학은 그 어느 때보다 학습 능률을 끌어올리기에 적합한 때인 만큼, 학습 효율을 최대로 높여주는 방법이 필요하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 유형을 파악하고 학습공간의 중요성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