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건강한 고기만을 엄선하여 만든 팜 프레쉬(Farm Fresh) 라인을 선보였다.
존쿡 델리미트의 모기업 육가공 전문 기업 에쓰푸드의 시초인 설성목장은 건강한 고기가 건강한 식품을 만들고 건강한 식품이 건강한 사람을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도 이천과 강원도 횡성에 운영되고 있는 친환경 인증 목장이다.
이와 같은 기업 이념에 따라 존쿡 델리미트는 동물 복지를 고려한 맑고 깨끗한 지정 목장(농장)을 통해 건강하게 키운 돼지고기, 소고기 등만을 사용한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팜 프레쉬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팜 프레쉬 라인으로 첫 출시된 제품 부어스첸은 우리나라에서는 비엔나 소시지로 익숙한 독일식 작은 소시지이다. 푸른 초원 속 친환경 인증 농장에서 마음껏 뛰놀며 깨끗한 지하수, 마늘, 토코페놀(비타민 E)를 먹고 자란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부어스첸은 2015 국제 DLG 햄&소시지 품질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여 제품의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존쿡 델리미트 팜 프레쉬라인 부어스첸은 훈연향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부어스첸, 치즈가 쏙쏙 박혀 고소함을 살린 치즈 부어스첸 2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과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경기점)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트 제품 가격은 2팩 한세트로 부어스첸 오리지널(225gx2EA)이 7,990원, 치즈 부어스첸(225gx2EA)이 8,48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