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푸리냉소바,김치김밥, 돈까스세트

분식전문기업 프랜차이즈 <바푸리 숯불김밥>에서 더운 여름 입맛 돋우는 시원한 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가스오부시로 맛을 낸 시원한 육수에 메밀국수의 깔끔한 조화, 잘 숙성된 볶음 김치에 열을 식혀준다는 갖가지 신선한 야채가 조화를 이룬 바푸리 김치 김밥, 순수 국내산 돼지고기를 잘게다져 만든 <바푸리>만의 돈까스와 냉소바가 만난 돈까스 냉소바세트로 더운 여름 건강과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돼 있다.
프랜차이즈 분식전문기업 <바푸리 숯불김밥>은 기존 분식을 넘어 프리미엄 푸드카페를 대표하는 기업에 걸맞게 음식하나하나에 제품 구성도 남다르다.
<바푸리> 관계자는 “요즘 메르스 사태로 외식시장이 매출 하락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실정에 <바푸리>는 신메뉴 출시를 통해 오히려 매출이 늘고 있다”며 “소비자들은 메르스 확산이후 웰빙, 건강, 맛 등에 더욱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는 <바푸리 숯불 김밥>에 신뢰를 더 하는것 같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성공신화의 주역 프리미엄 푸드카페 <바푸리 숯불김밥>은 현미숙 대표의 성공노하우가 그대로 창업자에게 전수돼 가맹점 하나하나가 상권내에서 매출이 상위 랭크되는 기엄을 토하며 창업 2년만에 전국 가맹점 300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