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 모집
상태바
서울시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24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9일(월)까지, 40명 선착순
▲ 서울시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 모집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에서는 소상공인(예비)창업자들에게 실전형 창업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준비 안 된 창업을 예방하며 창업 성공률을 제고하고자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을 2015년 6월 29일(월)까지 모집한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과 (주)엠에프씨컨설팅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Power 외식업, 실전 창업과정”은 외식업 창업의 기본을 익히는 동시에, 현장 중심(상권분석 및 입지선정)의 실습형 교육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교육효과가 입증된 과정이다.

“Power 외식업, 실전 창업과정”은 현장 중심의 실습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여 창업률과 성공률을 제고하고, 상권과 입지분석에서부터 업종별 점포개발전략까지 실무위주의 강의 및 현장 점포개발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집기간은 6월 15일(월)에서 6월 29일(월)까지이며, 교육생 모집 인원은 40명 내외로, 온라인 신청자에 대해 서류심사 후 교육생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15만원이며, 교육장소는 3호선 학여울역 SBA 컨벤션센터와 상권 및 점포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교육 접수와 교육관련 보다 상세한 안내는 서울특별시 창업스쿨(www.school.seoul.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