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즐기는 <카페베네> 미니빙수, 국민 빙수로 등극!
상태바
간편하게 즐기는 <카페베네> 미니빙수, 국민 빙수로 등극!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22 09:40
  • 조회수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빙수 한 달 반 만에 50만개 판매…100억 매출 기대
▲ 미니빙수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CU편의점>과 손잡고 선보인 미니빙수가 출시 한 달 반 만에 판매 5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8천여 개의 <CU편의점>을 중심으로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미니빙수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한 달 반 만에 누적 판매 50만개를 달성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디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미니빙수는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빙수를 미니사이즈로 줄여 혼자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카페베네>는 미니빙수 판매 증진을 위해 오는 6월 말까지 미니빙수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빙수는 딸기, 녹차 등 <카페베네> 베스트셀러 메뉴를 선정해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카페베네>의 특징적인 빙수볼 모양을 본떠 용기를 제작했으며,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첨가해 우유 없이도 고급스럽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의 증가는 물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적인 영향으로 미니빙수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2+1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카페베네 미니빙수를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카페베네는 특히 빙수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올여름 눈꽃빙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니빙수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