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수도권 가맹사업설명회 및 매장 견학 실시
상태바
<드롭탑> 수도권 가맹사업설명회 및 매장 견학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18 09:43
  • 조회수 8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2시, 드롭탑 명동점에서 가맹사업설명회 실시
▲ 드롭탑 명동점 Ⓒ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오는 18일 오후 2시 드롭탑 명동점에서 수도권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드롭탑의 이번 가맹사업설명회는 수도권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 사업 설명을 비롯해 메뉴 시식, 1 대1 개별 상담과 매장 견학까지 진행한다.

<드롭탑>은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이색 커피를 출시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통한 디저트 개발, 첨단 IT 솔루션을 접목한 스마트 카페,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도입 등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창조적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드롭탑>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성공 창업을 위한 상권 분석 및 사전 상권 심의 시스템, 전문 수퍼 바이저 제도 등 초기 정착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드롭탑만의 가맹 사업 전략을 공개한다. 또한 드롭탑의 베스트 메뉴 시식과 1 대 1 개별 상담을 통해 매장 운영을 위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롭탑> 매장을 창업해 운영하고 싶거나 커피전문점 가맹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드롭탑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한편, <드롭탑>은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해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함께하는 점주 간담회를 정기적, 전국적으로 실시하며 가맹점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해 가맹점주가 요청하기 전에 가맹본부 직원들이 매장을 방문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사전에 파악하고, 이를 예방 및 처리하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