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현명한 소비 위한 꿀팁 공개
상태바
<탐앤탐스> 현명한 소비 위한 꿀팁 공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1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캐쉬백 할인율 30% 확대
▲ <탐앤탐스> 현명한 소비 위한 꿀팁 공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탐앤탐스> ‘꿀팁’을 공개했다.

첫 번째 ‘꿀팁’은 OK캐쉬백 결제다. <탐앤탐스>는 지난 6일부터 OK캐쉬백 할인 혜택을 기존 20%에서 30%로 상향 조정했다. <탐앤탐스>의 음료와 여름 시즌메뉴 솜사탕빙수를 비롯해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 모든 주문에 할인 적용된다.

OK캐쉬백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30%를 OK캐쉬백으로 결제하면, 30%의 포인트가 차감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포인트 부족 시, OK캐쉬백 앱에서 충전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꿀팁’은 모바일 선불카드 애플리케이션 ‘마이탐’ 이용이다. <탐앤탐스>는 ‘마이탐’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시 회원 가입 시 3천원의 선불카드가 자동 발급되며 첫 3만원 충전 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멤버쉽 프로그램 ‘마이탐클럽’도 빠뜨려선 안 될 혜택이다. 구매 음료 수에 따라 패밀리, 골드, 프리미엄, 블랙 순으로 등급이 올라가는 ‘마이탐클럽’은 시럽과 샷 추가를 비롯해 총 결제금액의 5% 적립 및 12+1 쿠폰, 생일쿠폰, 5만원 자동 충전 시 1+1쿠폰 등의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마지막 ‘꿀팁’은 고급 유리 에코 머그컵인 ‘핸들드링킹자’ 득템 기회다. 친환경 그린캠페인을 진행 중인 <탐앤탐스>는 바나나레볼루션 4종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매장에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얇아지는 지갑만큼 마음의 여유도 사라지는 요즘, 여느 때보다 커피 한 잔의 여유가 필요하다”며 “<탐앤탐스>의 꿀팁을 활용해 커피도 마시고, 솜사탕 빙수도 즐기면서 팍팍한 일상을 시원하게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오포인트(Oh!Point) 카드 제시 고객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린카드로 직영점에서 바나나레볼루션 4종 및 허니브레드스틱, 에어브레드를 구매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