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디저트 <설빙> 티몬에서 공짜?
상태바
인기디저트 <설빙> 티몬에서 공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신규회원 특별혜택 ‘설빙고 상품권’ 증정
▲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설빙고 제공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소셜커머스 ‘티몬(티켓몬스터)’의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인기메뉴인 ‘초코티라미수 설빙고’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는 티몬의 신규가입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마련된 프로모션이며, 가입 즉시 설빙고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설빙>의 ‘초코티라미수 설빙고’ 시식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6월15일부터 1주일간이며 선착순으로 증정되고 준비수량인 3만개가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고객층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티몬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설빙의 인기메뉴인 설빙고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몬 신규가입고객들에게 여름철 시원한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물로 제공되는 설빙고는 티라미수, 치즈케익 등 조각케익을 토핑으로 얹은 2in1 멀티 디저트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빙의 신개념 제품이다. 또 1인용 사이즈로 싱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면서 ‘카라멜치즈 설빙고’, ‘망고코코 설빙고’, ‘베리치즈 설빙고’ 등 종류도 다양해 기호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