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를 부르는 안주 대결 후끈!
상태바
맥주를 부르는 안주 대결 후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소유의 왕맥 vs 차예련의 맥맥’ 이벤트 진행
 


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CJ제일제당은 치킨에 이은 차세대 맥주 안주를 가리기 위한 ‘왕맥vs맥맥’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m/CJcheiljedang)를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치맥(치킨과 맥주)의 자리에 도전장을 내밀며 차세대 맥주 안주로 떠오른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에 이어 이번엔 프리미엄 소시지 ‘맥스봉’이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지난 13일 맥스봉의 광고모델인 배우 차예련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맥스봉과 맥주한잔!! 맥주안주로 맥스봉 최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소시지”라는 글과 함께 맥주와 맥스봉을 함께 들고 있는 인증샷을 남기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인스타그램 덧글로 시작된 맥맥과 왕맥의 안주 대결을 지켜본 CJ제일제당은 진정한 최고의 맥주 안주를 가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비비고 왕교자는 최근 가수 소유를 모델로 기용해 TV광고를 집행하며 이미 주목 받은바 있어 소유의 왕맥(왕교자와 맥주)과 차예련의 맥맥(맥스봉과 맥주)의 대결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왕맥’과 ‘맥맥’ 중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 궁합을 선택해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재미있고 진정성 있는 덧글을 달아주는 20명을 선정해 ‘맥스봉 차예련 에디션(10명)’과 ‘비비고 왕교자(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우연치 않게 차예련씨 SNS 내용으로 이번 왕맥과 맥맥의 대결구도가 형성되었다”라며 “최근 출시한 차예련 에디션이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감성을 충전하는 라이프스타일 간식이라는 컨셉으로 프리미엄 간식 시장에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이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며 식음료업계에서는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맥맥과 왕맥은 물론 감맥(감자칩과 맥주), 파맥(파스타와 맥주) 등 다양한 신조어가 등장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차예련 에디션’을 출시한 맥스봉은 간식용 소시지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은 여성 들 사이에서 맥주와의 남다른 궁합을 뽐내며 프리미엄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맥스봉은 치즈가 15%이상 함유돼 치즈 고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