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스>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가디스>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릴빙수 & 증정 텀블러 Ⓒ가디스 제공

 ㈜SN인더스트리의 프릴 빙수 디저트 프랜차이즈 <가디스>가 런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스> 전 매장에서 대표 메뉴인 프릴 빙수 주문 시 Reusable ‘가디스 텀블러’를 증정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여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디스> 프릴 빙수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가디스 프릴 빙수와 함께 업로드 후 카운터에 보여주기만 하면 가디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런칭 1주년을 맞는 <가디스>는 쌓인 얼음이 프릴 원피스와 비슷하다고 하여, 프릴 빙수로 유명하다.

특히 프릴 빙수 위에 생망고, 블루베리, 딸기, 녹차 등의 토핑을 듬뿍 담은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여 2030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 <가디스>는 빙수 전문 업체의 최대 문제점으로 손꼽히던 빙수 세균 번식 관리 등 위생에도 꼼꼼히 신경을 쓰고 있다.

특허 받은 AIS 빙삭기(자동 냉동고형 빙삭기)로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빙수를 생산하여 여름철이면 되풀이되는 빙수 세균 문제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AIS 빙삭기는 영하 15℃의 냉동고가 자체 빙삭기가 되는 제품으로써, 얼음을 빙삭기로 이동시킬 때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 문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다. 더욱이 식음료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주방을 오픈하여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가디스>의 이상준 대표는 “지난 1년간 홍대 프릴 빙수로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메뉴가 주효한 만큼, 가디스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디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창업세미나를 홍대 가디스 본점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1544 – 9552 또는 홈페이지 www.sngodd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