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 디지털조선일보와 MOU체결
상태바
호텔인, 디지털조선일보와 MOU체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형 호텔 전문가 양성 사업 진행
▲ 호텔인, 디지털조선일보와 MOU체결

국내 유일의 중소형 호텔 숙박업 교육전문기관인 호텔인이 디지털조선일보와 MOU를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호텔인은 디지털조선일보와 중소형 호텔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중소형 호텔 개발ㆍ운영 마스터 CEO과정’과 ‘게스트하우스 창업마스터 과정’을 필두로 다양한 교육 및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인은 외국인 관광객 증가와 내국인 수요의 다변화 등 다양한 중소형 호텔이 운영되는 현 시점에서 가장 적합한 인력과 사업 관리자의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전,현직 호텔 총지배인, 임원진, 대학교수 등의 탄탄한 실무중심의 교육진으로 커리큘럼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있다.

호텔인에서는 오는 7월 8일부터 10월 7일까지 2주간 중소형 호텔 개발ㆍ운영 마스터 CEO과정 2기를 모집한다. 교육은 매주 수요일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고, 교육비는 55만원으로 동반 2인 이상 참가 시 15%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6주간 게스트하우스 창업 마스터 과정을 모집한다. 게스트하우스, 호스텔, 도시민박업, 쉐어하우스를 운영 중이거나 숙박업 사업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육은 매주 화요일 1시부터 6시까지고, 교육비는 65만원이다.

자세한 교육 문의는 1588-2923이나, 이메일 webmaster@hotelinn.co.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