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앤드> ‘딱 너 같은 딸’ 스트레스 받을 때 찾는 것은?
상태바
<디초콜릿커피앤드> ‘딱 너 같은 딸’ 스트레스 받을 때 찾는 것은?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1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
▲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장소 협찬 Ⓒ할리스에프앤비 제공

할리스에프앤비의 매스티지 커피&초콜릿 전문 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가 화제의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에 나섰다.

‘딱 너 같은 딸’은 세 집안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첫 회부터 시청률 11.8%(닐슨코리아)를 기록, 임성한 작가의 ‘압구정 백야’를 넘어선 후속작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수경, 강경준 등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주인공들과 정보석, 김혜옥, 박혜미 등 중견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이 드라마는 최근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시작되며 극의 재미를 한층 더해 가고 있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을 위해 매장을 촬영 장소로 제공하는 한편, 스토리 곳곳에 스트레스 쌓인 직장인들의 힐링 아이템으로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표 제품인 생초콜릿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의 생초콜릿은 스위스와 벨기에 최고급 초콜릿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이번 드라마와 함께 초콜릿 열풍의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매스티지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심어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매장 노출 장면을 통해 커피와 초콜릿을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커피와 함께 즐기는 초콜릿 문화를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수요일 방송된 18화에서는 극중 남자주인공 소정근 역을 맡은 강경준이 <디초콜릿커피앤드> 남영역점에서 회사 동료와 함께 마인성 역의 이수경에 대해 얘기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디초콜릿커피앤드> 정혜승 마케팅 팀장은 “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을 통해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중적이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초콜릿커피앤드>는 국내 17년 커피노하우를 보유한 <할리스커피>의 전문성과 디초콜릿커피가 지닌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전문성이 결합된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커피와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보이고 있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올해 3월 오픈한 대치1호점을 시작으로 6월 현재 국내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연내 6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디초콜릿커피앤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echocolatecoffeean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