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매주 화요일은 ‘햄에그 와플 콤보’를 2,900원에

<던킨도너츠>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콤보 화요일’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6월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콤보 화요일’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햄에그 와플 콤보’를 기존 가격에서 900원 할인된 2,900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이다. ‘햄에그 와플 콤보’는 햄에그 와플 1종과 맨하탄 드립 커피로 구성된 세트 메뉴이며 음료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더불어 6월 매주 수요일에는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던킨도너츠>의 인기 제품인 ‘던킨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기프트 팩을 기존 가격보다 2,100원 저렴한 3,900원에 즐길 수 있다. ‘던킨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워 도넛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콤보 화요일’과 ‘해피 수요일’ 두 프로모션은 모두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한정 수량 판매로 인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할인쿠폰, 타 행사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를 아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던킨도너츠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잊지 말고 던킨도너츠에서 준비한 달콤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