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이제 도시락으로 만난다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이제 도시락으로 만난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출시한 도시락 Ⓒ원앤원 제공

기름기를 쫙 뺀 야들야들하고 담백한 맛의 원할머니 보쌈을 도시락으로 만날 수 있게 된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지난 1일 야외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7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대표메뉴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에 아삭한 김치를 곁들인 원할머니 정통메뉴인 ‘보쌈정식’ 도시락과 숯불향과 매콤한 향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함을 즐길 수 있는 ‘제육볶음정식’ 도시락이다. 매콤한 맛과 불향으로 화끈하게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매운火(화)보쌈정식’과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아 보양식 건강식으로 제격인 영양특선메뉴 ‘오리보쌈정식’ 도시락도 있다.

쌈 채소를 더한 건강쌈밥 도시락도 선보였다. ‘보쌈쌈밥’, ‘돼지불고기쌈밥’, ‘우삼겹불고기’ 도시락 이다.

판매매장은 대치점, 역삼점, 성수점, 신도림점, 영등포구청점, 신정점, 용강점 등 서울 7개점과 대구다사점이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판매된다. 3개 이상 주문 시 배달도 가능하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최근 1~2인가구를 비롯해 각종 모임이나 세미나, 단체 모임 등에서 도시락을 찾는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보쌈, 제육 등 메인고기와 갓 지은 따뜻한 밥과 함께 제철 채소로 만든 밑반찬을 알차게 더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어 “깐깐하게 엄선된 신선한 재료로 영양을 듬뿍 담아 정성으로 만든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찌개>를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는 10일(수)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뚝섬로에 위치한 서울사무소 1층 보배홀에서 성공창업특강을 개최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사전예약은 필수. 성공창업지원센터(http://success.wonandwon.co.kr) 또는 전화(02-3408-2000)로 예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