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 진행
상태바
<카페베네>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부터 겨울까지, 카페베네와 함께 사랑 담은 커피를 나눕니다”
▲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 진행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커피 한 잔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5년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 동안 매달 첫째 주 토요일, <카페베네> 임직원과 청년봉사단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진행된다.
서울 청량리역 근처의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점심 무료 배식활동에 참여해 매회 노숙인 및 독거노인 약 1천명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할 계획이다.

연중 진행되는 만큼 날씨에 맞춰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통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겠다는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커피처럼 따뜻한 세상을 만들자’는 기업 이념 하에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해부터 밥퍼나눔운동본부와 인연을 맺고, 커피는 물론 카페베네의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해왔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해부터 임직원들이 팀을 이뤄 번갈아 가며 밥퍼나눔운동본부를 방문해 온 만큼 올해도 자원봉사의 열기를 이어나가고자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커피 한 잔에 담긴 이웃 사랑과 나눔의 정서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