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201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상태바
<김가네> 201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대한민국소비자대상-김가네 수상 Ⓒ김가네 제공

<김가네>가 지난 1일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보호와 주권확립, 소비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개인 및 기업,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소비자 권익을 위한 정책을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브랜드, 소비자입법, 소비자권익, 소비자행정, 소비자경영으로 나눠 매년 시상해 오고 있다.

<김가네>는 충청도와 강원도에서 재배한 쌀에 영양성분 높은 쌀눈을 넣어 밥을 짓고, 태백 지역의 무항생제 프리미엄 계란만을 사용하며, 청정지역 완도의 원초를 사용한 김 등 위생적이고, 품질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만들고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며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였다.

김가네 박정환 총괄사장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주신 상이라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여 소비자의 권익을 더욱 증진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가네>는 1994년 대학로에서 10평 남짓한 작은 분식점으로 출발하여 차별화된 맛과 함께 오픈주방을 통해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주는 즉석 김밥을 주메뉴로 한 국내 대표 분식전문점이다. <김가네>는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ㆍ확장하고 중국 등 해외진출을 통해 외식산업 전반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