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우유눈꽃빙수 4종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우유눈꽃빙수 4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리만시와 파인에플의 '선샤인빙' 여성 고객에게 인기
▲ <셀렉토커피> 우유눈꽃빙수 4종 출시ⓒ셀렉토커피 제공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 주문 시 5가지 원두 중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어 유명해진 브랜드로, 커피뿐만 아니라 빙수도 4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더위를 피해 커피와 빙수를 먹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셀렉토커피> 빙수 중 ‘선샤인빙’은 레몬보다 비타민C가 30배 많은 깔리만시와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디톡스 빙수로 여름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상큼한 망고와 고소한 코코넛의 조합으로 주목 받는 ‘스노우망망빙’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빙수로 전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빙수다.

현재 <셀렉토커피>가 제작지원하고 있는 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의 한 장면에서도 <셀렉토커피> 구로오류점에서 주인공들이 ‘스노우망망빙’을 주문해 먹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각 매장에 ‘파랑새의 집 빙수’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여름에는 아이스커피와 빙수가 대세라고 입증될 만큼 5월부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셀렉토커피> 빙수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6월 11일부터 3일간 서울 양재에 위치한 aT센터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무료참가신청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또는 대표번호(1600-5649)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