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건강한 닭가슴살로 연일 최고 매출 기록
상태바
<굽네몰> 건강한 닭가슴살로 연일 최고 매출 기록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심 높아져
▲ 굽네몰이 닭가슴살로 최고 매출을 올리고 있다. Ⓒ굽네몰 제공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대표 홍경호)이 연일 일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굽네몰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다 6월 1일 런칭 이래 최고 일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굽네몰의 닭가슴살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굽네몰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했으며, 슬라이스 되어 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굽네몰은 배우 강소라와 서강준을 모델로 발탁해 모델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 굽네몰의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을 부각시킨 결과 고객들의 닭가슴살에 대한 관심과 높은 만족도로 인해 재구매율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굽네몰 홍경호 대표는 “굽네몰이 일일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닭가슴살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같은 상승세와 함께 당초 목표 매출을 30% 이상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몰은 닭가슴살 외에도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군고구마, 현미밥, 견과류 등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지엔푸드 홍경호 대표이사는 “굽네치킨 장학금이 꿈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는 김포지역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 지엔푸드는 ‘기업의 이윤은 사회에 환원한다’는 기업이념에 맞게 사회에 소외된 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