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 신지식인 인증식서 중소기업청장 표창
상태바
<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 신지식인 인증식서 중소기업청장 표창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브런치&디저트 메뉴 합리적인 가격제공 및 높은 매출 평가


브런치&디저트 <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가 지난 달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5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에서 주관하는 신지식인 인증은 사회 각 분야에서 새로운 발상으로 지식을 창조하고 가치를 창출하여 창조경제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신지식인을 선별하여 포상하는 제도다. 대상자는 신지식인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커피시장 속에서 최고 품질의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는 선택의 즐거움을 가맹점주들에게는 안정적인 매출을 제공, 브랜드 런칭 3년 만에 가맹점 110호를 개설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는 “이번 신지식인 인증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키고자 하는 바빈스커피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가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창업자, 소비자 모두가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다.

브런치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5평 이상의 브런치 카페형과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8평 이상의 디저트 카페형 등 두 가지 모델로 예산에 맞춘 본사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하나의 창업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겨냥한 디저트 카페형은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강화했다.

매 달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아이템 선정 및 성공 창업 노하우 등을 비롯해 바빈스커피만의 창업 지원 정책과 핵심 경쟁력 등을 설명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일정은 부산광안리 본점 10일, 24일 서울홍대 직영점 4일, 18일 각각 오후 2시 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사전 예약은 필수며 창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0672) 또는 홈페이지(www.babean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