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2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한 망고와 설목장 유기농 우유가 입안 가득~
▲ 6월 이달의 맛 '알퐁소 망고'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간 6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알폰소 망고’와 6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과 망고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향과 과육이 풍부하여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알폰소 망고’를 함유하여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 속에 알폰소 망고와 카우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있어 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동시에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아이스크림 속에 콕 박힌 달콤한 망고 리본이 새콤달콤함을 극대화하여 20-30대 여성층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6가지 조각의 케이크 위에 달콤한 망고 큐브가 장식된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을 함께 선보인다. ‘망고 아일랜드’ 케이크는 ▲알폰소 망고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등 총 6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달콤하고 시원한 망고의 풍미가 가득한 6월 이달의 맛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 5천원이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알폰소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며, 6월 이달의 케이크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2천원 할인된 2만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달콤함과 상큼함으로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며, “알폰소 망고의 상큼 달콤한 과육의 풍미를 느끼며 때이른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