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 ‘굽네치킨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상태바
지앤푸드 ‘굽네치킨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2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부터 관내 고등학교 20명을 선발해 매월 20만원 지원
▲ 장학증서 수여식 Ⓒ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 29일 김포아트홀에서 ‘2015년 굽네치킨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앤푸드는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고등학교 1학년 학생 20명을 추가로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굽네치킨 장학금 전달식’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 20명을 선발하여 매월 20만원씩의 학자금을 지원하는 등 매년 60명의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이외에도 지앤푸드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홀트일산복지타운에 매월 치킨 후원, 베트남 엔투이 지역 아동 후원, 범죄피해자연합회 등을 후원하고 있다.

지앤푸드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 장학금을 지원받는 학생들이 추후에 더 큰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앤푸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많은 이웃들이 다양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지엔푸드 홍경호 대표이사는 “굽네치킨 장학금이 꿈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는 김포지역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 지엔푸드는 ‘기업의 이윤은 사회에 환원한다’는 기업이념에 맞게 사회에 소외된 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굽네몰>·<디브런치앤커피> 등을 운영중인 지앤푸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2010년·2013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수상,  2011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GWP) 유통 부문 대상 수상, 2014년 보건복지부 주최 행복나눔인상 등을 수상 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