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치킨>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 제작 지원
상태바
<기발한치킨>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 제작 지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론칭, 현재 100개 가맹점 직영점 운영
▲ <기발한치킨> SBS 새 수목 드라마 `가면` 제작 지원ⓒ기발한 치킨 제공

<기발한치킨>이 SBS 드라마 스페셜 새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제작지원에 나선다.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벌이는 경쟁과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 드라마다.

주인공인 변지숙과 서은하역, 1인 2역을 맡은 수애와 최민우역 주지훈, 그리고 민석훈역 연정훈과 최미연역 유인영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지원에 나서는 <기발한 치킨>은 지난 4월 각종 언론매체와 온라인을 가장 뜨겁게 달구었던 ‘너 어디서 반마리니?” 영상을 제작하여 화제를 모았던 ㈜더기발한이 2010년 론칭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100개 가맹점 및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드라마 가면 제작사는 "’상속자들’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로 탄탄한 연출력을 보여준 부성철 감독과 최호철 작가가 손잡고 반(半) 사전제작드라마 형태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믿고 보는 배우들의 믿고 보는 작품이 나올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