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블리자드와 두 번째 공동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드롭탑> 블리자드와 두 번째 공동 프로모션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6.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롭탑의 모든 제품 구매 시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무료 제공
▲ 블리자드와 두 번째 공동 프로모션 성황리 진행중 Ⓒ드롭탑 제공

<드롭탑>은 지난 2월에 이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두 번째 공동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문화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드롭탑>과 블리자드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드롭탑 제품 구매 시 블리자드의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의 카드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지난 5월 11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총 10만개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드롭탑> 매장에서 메뉴를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이벤트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드롭탑>에서 판매되는 메뉴를 비롯해 모든 제품 구매 시에는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1개, 망고치즈 아이스탑과 베리베리 아이스탑 같은 아이스탑 제품 구매 시에는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2개를 얻을 수 있는 코드들이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즉시 전송된다. 또한 아이스탑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추가로 별도의 추첨을 통해 드롭탑의 수제 초콜릿 세트도 증정된다.

이번 '드롭탑 하스스톤 카드팩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롭탑 홈페이지(http://bit.ly/1KsGIc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커피전문점에 자주 방문하는 20~30대 고객들의 주 관심사인 온라인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의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며 “특히, 이벤트 론칭 첫 주에 5명 중 1명이 응모하고, 지금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므로 앞으로도 게임을 비롯한 다른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 2월에도 블리자드와 ‘하스스톤’ 론칭 1주년 프로모션을 공동 개최한바 있으며, 최근에는 아마추어 음악인에게 음악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음악의 밤’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실시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