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두다트> 경주 용강점, 오픈기념 개그맨 안일권 사인회
상태바
<카페 두다트> 경주 용강점, 오픈기념 개그맨 안일권 사인회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 두다트>가 30일 오후 1시에 전북 경주 용강동에 위치한 경주 용강점에서 개그맨 안일권 사인회를 개최한다 Ⓒ카페두다트 제공

베이커리 카페 <카페 두다트>가 30일(토) 오후 1시에 전북 경주 용강동에 위치한 경주 용강점에서 개그맨 안일권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인회는 28일 새롭게 문을 연 경주 용강점 오픈을 기념해 마련했다.

행사 당일 추첨사은품 증정과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천 사은품은 32인치 TV(1명)과 카페두다트 5만원 상품권(2명), 홀케익 교환권(3명), 쿠키4종세트(4명), 빙수 교환권(5명) 등 푸짐하게 준비됐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30일까지 경주 용강점 오픈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아메리카노를 1900원에 판매하며, 부드럽고 달콤한 리얼 커스터드를 2개 구입 시 1개 증정한다. 또 <카페 두다트> 구매 영수증 지참 후 일주일 이내 방문 시 음료 레율러 사이즈에 대해 1천원을 할인(아메리카노 제외)해준다.

사인회 주인공 ‘안일권’은 KBS 공채 21기 개그맨으로 데뷔 했으며, KBS 2TV ‘개그콘서트’로 데뷔했다. ‘봉숭아학당’에서 안 씨 아주머니로 첫 개그 무대를 펼치며 2006년 KBS 신인 개그맨 상을 수상했다.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현 중이다.

한편, 베이커리 카페 ‘카페두다트’는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로스팅 전문회사 ‘다트커피’의 로스팅 노하우와 기술을 전수받아 2008년 원두 커피 전문 브랜드로 출발, 고품질 커피와 일본 제과제빵 장인이 만든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