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방앗간> 신메뉴 3총사 출시
상태바
<치킨방앗간> 신메뉴 3총사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치킨방앗간 신메뉴 3종 Ⓒ치킨방앗간 제공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21년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기반으로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는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은 맛과 가격, 분위기를 모두 갖춘 즐거운 외식공간이다.

<치킨방앗간>은 최근 서울 주요상권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지역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석촌점과 대림점을 추가 오픈하면서 가맹점 오픈에 탄력을 받고 있다. 치킨전문점으로서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셈이다.

<치킨방앗간>은 6월 1일 신메뉴 3종을 전격 출시하면서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치킨방앗간> 신메뉴 3종은 쫄깃한 닭날개 후라이드에 달콤한 허니버터소스와 파마산치즈가 듬뿍 들어간 ‘허니버터윙봉’, 허니버터 소스에 치즈의 왕이라고 불리는 파마산치즈를 뿌려 신세대들이 좋아하는 ‘허니버터치킨‘, 마늘치킨, 양념치킨, 허니버터치킨 그리고 모듬감자튀김까지 푸짐하게 담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 ’반반반 치킨‘ 까지 야심차게 준비했다.

<치킨방앗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는 대한민국 1등 외식 메뉴인 치킨에 허니와 버터,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소스 접목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 치킨방앗간은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치킨방앗간>은 활기차고 생기 있는 인테리어에 주문 즉시 조리하여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한 다채로운 치킨메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치킨방앗간>은 신메뉴 3종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주문 시, 생맥주 한잔 혹은 음료1병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