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도 ‘빙수’… 특별한 빙수 어디 없을까?
상태바
너도 나도 ‘빙수’… 특별한 빙수 어디 없을까?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브런치앤커피> ‘밀크 빙수’, ’그릭 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빙수’ 3종 출시


 

▲ 디브런치앤커피 전경 Ⓒ굽네치킨 제공


일찍 시작된 무더운 날씨에 여름 상품인 빙수, 선풍기, 에어컨 등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른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커피 브랜드에서는 브랜드만의 특화된 빙수를 출시하고 있다.

굽네치킨이 만든 브런치카페 <디브런치앤커피> 염창역점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신메뉴 ‘밀크 빙수’, ‘그릭 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디브런치앤커피>의 빙수는 눈꽃처럼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밀크빙수’는 국내산 100% 팥을 얹어 팥 알갱이가 살아있으며, ‘그릭 베리 요거트 빙수’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그릭 치즈 요거트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망고 눈꽃빙수’는 시원한 망고를 올려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8,500~9,500원이다.

<디브런치앤커피> 홍경호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커피업계에선 브랜드만의 특별한 빙수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디브런치앤커피 염창역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3가지 빙수를 선보이니 이와 함께 여름을 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브런치앤커피> 염창역점은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와 음료, 천연발효 빵과 뉴욕 스타일의 샐러드와 브런치, 이탈리아 정통 파니니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브런치 카페로, 특급호텔 출신의 파티쉐가 매장에서 천연발효기술을 이용하여 직접 빵을 굽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