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순대> “캠핑장에서 만난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알려”
상태바
<본래순대> “캠핑장에서 만난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알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래순대의 토종순대와 찰순대를 제공해 좋은 반응 이끌어내
▲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본래순대 및 도드람 시식회에 참여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도드람FC 제공

농협중앙회 선정 종합업적평가 1등 농협,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가 23일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201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2015 SPRING KOVEA CAMPING FESTIVAL)’에서 시식회를 개최했다.

201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등산용품 전문업체 코베아(회장 강혜근)가 주최한 행사로, <본래순대>는 23일 행사장 내 ‘도드람이 함께하는 코카프 요리 컨테스트’에 참석해 시식회를 실시했다.

약 400여명의 참석자가 모인 가운데 <본래순대>의 자랑인 본래백순대, 본래고기순대와 찰순대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로써 <본래순대>는 이번 시식회를 통해 본래순대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을 알렸다.

<본래순대>를 운영하는 김운경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돈으로 만든 본래순대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싶었다”며 “매장이 아닌 외부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참석자들에게 본래순대 브랜드를 알릴 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캠핑장에서 만난 순대에 대해 색다르다는 반응과 맛과 품질이 좋다는 반응 등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대표는 향후 계획에 대해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본래순대의 이름처럼 한결 같은 맛과 서비스를 약속하는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겠다”며 “본래순대는 앞으로 다양한 시식회를 열어 많은 후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본래순대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본래순대>는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원이 키운 최상의 국내산 돼지고기 부산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