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부산직영점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바빈스커피> 부산직영점 창업설명회 개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혜택 제공
▲ 부산 창업설명회 Ⓒ바빈스커피 제공

<바빈스커피>가 부산직영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8일(목요일) 부산 광안리 직영점에서 열리는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에서는 커피와 브런치&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컨셉트와 시장경쟁력, 가맹점 운영 노하우, 본사지원 시스템 등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커피 시장 전망 및 트렌드 분석, 커피전문점 창업 노하우도 함께 공개해 커피전문점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에게는 특별한 창업혜택과 함께 기념품과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시식 행사, 스페셜티 블렌딩 커피 시음의 기회도 제공한다.

창업 설명회는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사전 예약은 필수며 창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0672) 또는 홈페이지(www.babean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부산직영점 오픈과 함께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문의가 현재 전월 대비 30% 정도 늘어났다”라며 “이번 부산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부산지역을 포함한 영남지역을 적극공략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로 소자본창업인 커피전문점과 브런치전문점 등 두 종류의 창업 선택이 가능하며, 매 달 서울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문화 이벤트와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을 본사가 100% 지원하면서 홍보활동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