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앤드> ‘아이스 리얼딥 초코’ 음료 5종 출시
상태바
<디초콜릿커피앤드> ‘아이스 리얼딥 초코’ 음료 5종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이 음료 속에 퐁당!
▲ 아이스 리얼딥 초코 음료 포스터 Ⓒ디초콜릿커피앤드 제공

할리스에프앤비에서 새롭게 선보인 매스티지 커피&초콜릿 전문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www.dechocolatecoffeeand.co.kr)가 벨기에 프리미엄 칼리바우트(Callebaut)초콜릿을 그대로 녹여 만든 ‘아이스 리얼딥 초코(Ice Real Deep Choco)’ 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칼리바우트는 170여 년의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 최초의 초콜릿 회사로 수준 높은 초콜릿 제품을 생산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에 원료를 제공하고 있는 역사적인 기업이다.

‘리얼딥 초코’는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녹여 만든 <디초콜릿커피앤드>만의 시그니처 음료 라인으로, 100% 벨기에 초콜릿과 우유만으로 제조한 진짜 초콜릿 음료이다. 여름철 초콜릿 음료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 음료로 출시됐다.

아이스 리얼딥 초코 다크(Dark)를 비롯해 허니(Honey), 캐러멜(Caramel), 민트(Mint), 스트로베리(Strawberry) 등 5종이 있으며, 별도의 첨가물 없이 각각 칼리바우트의 다크초콜릿, 허니초콜릿, 캐러멜초콜릿, 딸기초콜릿만으로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초콜릿 음료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리얼딥 초코’ 시리즈는 레귤러(Regular) 사이즈만 제공되며 각 4,600원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 마케팅팀 정혜승 팀장은 “아이스 리얼딥 초코 시리즈는 100% 프리미엄 벨기에 초콜릿으로 만든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표 제품”이라며 “‘리얼딥 초코’음료 이외에도 최고급 초콜릿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수제 초콜릿 및 생초콜릿 MD상품을 비롯, 디초콜릿커피앤드 전체 음료의 30%를 초콜릿 기반 음료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초콜릿커피앤드>는 국내 17년 커피노하우를 보유한 할리스커피의 전문성과 디초콜릿커피가 지닌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전문성이 결합된 신생 브랜드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올해 3월 오픈한 대치1호점을 시작으로 5월 현재 국내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연내 6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