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 지원 화제
상태바
<셀렉토커피> 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 지원 화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5.2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중 핵심 스토리 진행되는 장소로 노출
▲ <셀렉토커피>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 지원 화제ⓒ셀렉토커피 제공

차별화된 콘셉트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셀렉토커피>가 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을 제작지원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파랑새의 집’은 이준혁, 채수빈, 경수진, 이상엽, 최명길, 천호진 등이 출연하는 가족 드라마로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셀렉토커피> 구로 오류점은 극중 영주(경수진)가 지완(이준혁)을 애틋하게 기다리는 장소로 등장하며 <셀렉토커피> ‘영주카페’로 불리고 있으며,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은 극의 핵심 스토리가 진행되는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지금까지 ‘금나와라 뚝딱’, ‘소원을 말해봐’ 등의 드라마 제작지원과 ‘라디오스타’, ‘7급 공무원’ 장소협찬 등을 진행하며 PPL 마케팅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셀렉토커피>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고 <셀렉토커피>의 메뉴, 매장 등을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과 커피마니아들이 눈여겨보며 <셀렉토커피>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지속적인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셀렉토커피>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6월 11일부터 3일간 aT센터에서 열리는 제34회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