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을 한 곳에 
상태바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을 한 곳에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7.07 12:40
  • 조회수 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멍냥의민족> 

혁신적인 무인 운영 시스템으로 24시간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멍냥의민족>은 최신 반려동물 트렌드를 반영한 엄선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O2O (온라인-오프라인) 시스템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반려동물과 그 가족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 
간편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반려동물 산업 역시 눈에 띄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미엄 사료와 간식, 기능성 용품, 스마트 펫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서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 환경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멍냥의민족>을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멍냥의민족>은 무인 반려동물용품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8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 경쟁력 
<멍냥의민족>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을 중심으로 한 무인 매장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24시간 운영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스마트 기술과 감성적인 공간 디자인을 결합해 반려인들에게 색다르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멍냥의민족>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이원화된 수익 구조를 갖추고 있어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거나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매출 증대가 가능하다.  

 

운영지원∙시스템 
<멍냥의민족>은 로열티 면제를 통해 가맹점 운영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공용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공동 구매로 원가 절감과 안정적인 상품 공급을 지원한다. 또한, 최신 반려동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업데이트와 시장 분석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최적의 상품을 제공한다. <멍냥의민족>은 가맹점의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공동 마케팅, 지역별 프로모션, SNS 홍보 등을 통해 가맹점의 인지도를 높이고, 체계적인 지원과 합리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돕는다.  

 

계획∙비전 
<멍냥의민족>은 O2O 서비스 강화와 QR코드 주문 시스템, 모바일 앱 도입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며, 반려동물 체험형 공간 확대를 통해 고객 경험 중심의 오프라인 매장 모델을 확립할 예정이다. 2026년에는 필리핀 SM몰 입점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을 확장하고,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해 해외 진출 가맹점주를 지원할 계획이다. 2027년 이후에는 스마트 펫 테크와 AI 기반의 맞춤형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 스마트 반려동물 IoT 제품, 반려동물 보험 및 헬스케어 연계 서비스를 도입해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HECK POINT: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가맹정보 (단위: 만원/ 33㎡(10평)기준) 
가맹비 500 
익스테리어 400
인테리어 600~800
키오스크 265 
진열선반 450 
반려동물 제품 1,100
CCTV 153
스튜디오 50 
의류 80 
총계(VAT 별도): 3600~3700만원
문의: www.mungmin.com ,  02-6084-0706 
본사: 서울특별시 양천구 월정로 127 2층  태오빌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