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시 뷔페 <다이닝원>, 가맹점 지원 강화 위해 신규 물류센터 구축
상태바
프리미엄 스시 뷔페 <다이닝원>, 가맹점 지원 강화 위해 신규 물류센터 구축
  • 안동주 기자
  • 승인 2025.06.20 16:02
  • 조회수 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시 뷔페 프랜차이즈 <다이닝원>이 경기도 광주에 약 800평 규모의 신규 물류센터를 신설했다. 전국 가맹점 수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본사는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식자재 공급 체계를 갖추기 위해 물류 인프라 확충에 나선 것이다.

<다이닝원>은 외부 유통망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물류 시스템을 운영해 왔으며, 모든 매장에 일일배송을 원칙으로 한 안정적인 공급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매장에서는 식자재 수급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보다 일관된 품질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전체 메뉴 구성의 약 80%를 본사에서 직접 발주 및 공급하고 있어, 품질 관리와 매장 운영의 효율성 측면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신설된 광주 물류센터는 수도권 내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각 지역 매장에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식자재 공급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 수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물류 안정성 확보는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뒷받침하는 핵심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다이닝원>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매장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물류 시스템 역시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라 신규 센터를 준비하게 됐다가맹점의 운영 효율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물류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닝원>프리미엄 스시 뷔페의 대중화를 지향하며 전국 주요 상권에 매장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체계적인 본사 운영 시스템과 안정적인 공급망을 바탕으로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