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외식 브랜드 콜라보로 상반기 위탁급식 식수 25% 증가
상태바
푸디스트, 외식 브랜드 콜라보로 상반기 위탁급식 식수 25% 증가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6.12 08:17
  • 조회수 10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올 상반기에 다양한 외식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급식의 외식화를 주도하면서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과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에 따르면, 올 상반기에 브랜드 콜라보 메뉴를 제공한 날에는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이 평소보다 25% 증가했으며 고객만족도 역시 매우 높게 나타난 것으로 회사 측은 자체 분석했다. 실제로 푸디스트는 올해 상반기 최대 64개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두끼떡볶이>, <명랑핫도그>, <23번지 남산돈까스>, <에머이> 등 10개가 넘는 인기 외식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했고, 이를 통한 누적 식수 인원이 92,000명을 넘어섰다.

푸디스트 박성하 FS사업본부장은 “최근 론칭한 ‘더 미식 로드’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