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비즈>
상태바
<키즈비즈>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1.12.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웃음꽃을 피워요,
엄마랑 아기랑 행복을 누리는 알찬 공간

<키즈비즈>

경기도 성남시 분당은 젊은 엄마와 아이들의 교육 열기가 높기로 소문나있다. 그런 만큼 키즈카페도 경쟁하듯 여러 군데가 들어서있다. 그러나 키즈카페가 많이 몰려있는 가까운 지역을 두고 더 교통이 멀고 불편한 금곡동의 <키즈비즈>까지 엄마와 아이가 오는 데는 이유가 있다. <키즈비즈>는 단순한 놀이가 아닌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놀이공간과 휴게공간을 분리해 엄마는 안락한 휴식을, 아이들은 즐거운 놀이를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공간이다. 엄마와 아이들의 행복한 놀이터, <키즈비즈>를 말한다.

아이들을 위한 순수 공간
<키즈비즈>를 이용하기 위해 가는 길을 조금 복잡하다. 정자동이나 미금동처럼 집에서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나 위치가 결코 아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마을버스를 또 이용해야 한다. 자가용보다 나은 수단은 없는 셈이다. 이렇게 불편한 위치에 자리잡았는데도 <키즈비즈>를 이용하는 단골 고객들은 꼭 이 곳만 고집한다. <키즈비즈>가 다른 키즈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키즈비즈>는 아이들이 단순히 뒹굴고 놀다가 가도록 하는 곳이 아니다. 취학 전의 아이들이 커뮤니케이션능력, 리더십, 감성을 놀이로 체험하는 곳으로 생활 속에서 경험한 역할, 상상 속의 미래의 역할, 간접경험을 통해 습득한 희망역할을 직접 롤플레잉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소시에 디렉터와 롤플레잉디렉터가 아이와 함께 전문적으로 놀이하고 케어하는 방식이라 엄마 입장에서는 더욱 믿을 수 있다.

키즈비즈 오픈일 : 2008년 12월
면적 : 519.67m2 / 157평
규모 몇석 : 54석
디자인 : 안재현, 유신영, 김혜경
마감재 : 바닥/ 마루, 에폭시 벽체/ 목재패널, 도장, 타일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00 ~ 20:00  휴일 및 공휴일도 영업
주요메뉴 : 커피, 오렌지쥬스, 피자 기타 생협에서 제공받는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과자 및 음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