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즈커피>가 일상 속 커피 경험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기 위해,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릴로 & 스티치> 테마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2002년 첫 개봉 이후 <릴로 & 스티치> 애니메이션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장난기 많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스티치’ 캐릭터는 단순한 귀여움을 넘어 ‘진정한 가족과 친구의 의미’를 알려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선보이는 <릴로 & 스티치>의 5월 21일 개봉을 기념해 5월 7일부터 전국 <컴포즈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900ML 대용량 텀블러와 마그넷 파츠 세트, 랜덤 키링, 스티치인형 키링, 리유저블백 등 한정판 ‘스티치’ 테마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