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의 집
상태바
버거의 집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5.01 10:05
  • 조회수 6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 프랜차이즈
<버거옥>

<버거옥>은 한국의 문화유산과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F&B를 통해 전 세계에 한국의 고유한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론칭되었다. <버거옥>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정성과 창의력을 담아 독창적인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

 

버거옥 ⓒ 사진 업체제공
버거옥 ⓒ 사진 업체제공

 


한국 고유의 맛과 멋을 담아내다 

<버거옥>은 ‘버거의 집’이라는 의미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옥(屋)’은 한자로 ‘집’을 뜻하며, 이는 고객이 버거를 집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또한, ‘Burger-Ok’이라는 영문명은 긍정의 표현인 ‘OK’를 연상시켜 고객에게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는 <버거옥>의 약속을 내포하고 있다. <버거옥>은 자체 대량 생산 설비를 통해 신선한 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품질을 유지한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버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365일 1+1 시그니처 버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인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과의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연한 고객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버거옥>은 단순히 맛있는 버거를 넘어 한국의 멋과 정서를 담은 ‘버거의 집’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버거옥 ⓒ 사진 업체제공
버거옥 ⓒ 사진 업체제공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적인 미감과 수제버거의 정수를 담은 차별화된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버거옥>은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신촌 본점을 시작으로, 올해 2월에는 일산 가좌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였고, 곧 판교 매장도 오픈을 앞두며 본격적인 전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버거옥>은 혁신적인 메뉴 개발, 다채로운 특가 행사, 엄격한 품질관리, 그리고 탁월한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단순한 외식 브랜드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버거옥>은 음식의 퀄리티와 가격, 그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제공하는 ‘가성비 버거 프랜차이즈’를 지향합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편안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거옥>은 한국의 맛과 멋을 담은 버거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글로벌 버거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버거옥 ⓒ 사진 업체제공
버거옥 ⓒ 사진 업체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