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딸기설빙 라인업 매출 전년 동월 대비 141% 달성
상태바
<설빙> 생딸기설빙 라인업 매출 전년 동월 대비 141% 달성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3.11 08:54
  • 조회수 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의 겨울 시즌 메뉴인 '생딸기설빙' 시리즈가 올해 1월 역대 최고 판매량을 달성하며 딸기 디저트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설빙>은 지난해 11월,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생딸기트리설빙'과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을 새롭게 출시하며 기존 생딸기설빙 3종과 함께 생딸기설빙 라인업을 강화했다. 생딸기설빙 라인업의 전체 매출이 올해 1월 전년 동월 대비 141%를 기록하며, 최근 5년간 1월 판매량을 비교했을 때 역대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

또한, <설빙>은 1월 말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잔망루피 낭만키링'과 ‘낭만어록Zip’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설빙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더욱 쌓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