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정식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 <거궁찬>이 정자직영점 리뉴얼을 기념하여 총 90명 선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브랜드명 거궁찬's에서 <거궁찬>으로 변경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현재 <거궁찬> ‘정자점’은 내외부 리뉴얼 공사가 진행 중이며, 3월 중순 리뉴얼오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 오픈 이후 <거궁찬> ‘정자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응모권 1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이며, 추첨은 2025년 4월 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거궁찬> ‘정자점’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다양한 생활용품과 가전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상품이 변경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1명), 쿠쿠 밥솥(1명), 삼성 2구 인덕션(1명) 난자 블렌더(2명), 타파웨어 찜기(5명), 테팔 후라이팬 2종 세트(10명), 글라스락 세트(10명), 거궁 연잎밥 세트 또는 거궁찬 3만 원 상품권(60명)으로 총 90명을 추첨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리뉴얼은 <거궁찬> ‘정자점’에서 우선 적용되며, 이를 기반으로 향후 신규 가맹점도 동일한 브랜드 콘셉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거궁찬>은 ‘마곡점’, ‘정자점’ 등 두 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정자점 리뉴얼을 통해 보다 정교한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확장 전략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거궁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친근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많은 분들이 <거궁찬>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궁찬> ‘정자점’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