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했다. <던킨>의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고구마를 프랑스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일부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출시한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던킨>은 판매 매장을 전국 260개로 확대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던킨>만의 수제 스타일 도넛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던킨> 관계자는 “제품 인기에 힘입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판매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독특한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제품처럼 앞으로도 <던킨>만의 특색있는 고품격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